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꼬드롱의스케치북+이벤트] 카네이션 그려드려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저는 불효자 입니다 ~ 흑흑.... 벌써 눈물이 ....
올해 34살인데요! 호주에서 한국온지 얼마 되지 않았네요! 젊은 패기에 하고 싶은 일만 하다 결국 부모님께 효도하지 못하고 사는 것 같습니다.. 지옥도 하나 그려 주시면 ~
부모님께 보내고 올한해 열심히 살아 보겠습니다~~
가즈아^^

Sort:  

지옥도는 싸다구와 함께인데....허허 ㅎㅎㅎ 부모님께 지옥도를 보내신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

지옥도 보내드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ㄷㄷ.....

헐.... 제가 지옥도를 받아야 맞당한데...
새벽녘에 정신이 혼미 했나 봅니다 ㄷ ㄷ ㄷ .. ㅎㅎ
싸다구만 받겠습니다! 찰싹~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