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16 Personalities - 스티미언들의 성격 유형은 어디에 속할까 ??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블리💙 @annvely 입니다. ^^

우리가 살면서 '' 자신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성격유형.jpg

하루 24시간동안 ' 회사업무 / 학업 / 육아 / 장사 / 사업 / 운동 / 모임... ' 등등
그리고 Steemit 활동까지.!! ^^
먹고 자고 할 시간도 모자랍니다. ;; 저만 그런가요.^^?

저는 초등학교 시절 때부터
'나는 누구인가' 의 철학적 고민을 해보곤 했습니다.
나의 자아는 어디서부터 온 것인지.
왜 다른사람이 아닌 내가 되었는지, 말이죠.^^
스스로 사고를 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합니다.^^

%BD%E6%B3%D7%C0%ssCF.png

따라서
저는 인간으로서 살아가려면.

자기 자신을 잘 알아야한다.

라는 이론을 갖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좋아하는지.
살아가는 이유는 무엇인지. 모르고 살아간다고 하네요.
(다행히 제 주변에는 그런 사람들은 없지만요.^^)

아마 스티미언 분들은 100% 전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또 각자의 삶의 의미를 가지며
살아가시는 분들 인 것 같습니다. ^^/


그래서 궁금해졌습니다.
MBTI [The Myers-Briggs Type Indicator]
%C7%C1%B7%B9%C1%A8%C5%D7%C0̼%C72.jpg

' 성격유형 TEST '

제가 '성격유형검사' 를 인터넷으로 해보았는데요.
저는 이런 성격테스트 ^^ 재밌어합니다.
간단히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몇군데 있고
문제 유형은 사이트 전부 같아요.
종종 심리테스트 들도 해보면 제 캐릭터가 뚜렷한지,
항상 똑같은 유형으로 나오네요.ㅎㅎ하하.

그렇담.
너무 뛰어난 재능과 사고를 가지신 분들이 모인

스팀잇마을 사람들은.^^

어떤 유형의 성격을 가진 분들이 모여있을까??

너무 궁금한걸요? ^^

1111.png

혹시.. 제 예상처럼.. 스팀잇 에는

-비슷한 성향 ( 따뜻하고 진취적인^^) 분들이 모여있는 곳이 맞을까요?
-모두 비슷한 유형의 성격 결과가 나올까요?
궁금궁금 ^^ !!

2군데 사이트를 링크해드릴게요.^^
(한 군데서 해서는 의심쩍을 수 있으니깐요.^^ㅎㅎㅎ)
잠깐 10분 투자해서 TEST 한번 해보세요. ^^
16가지의 Personality 로 나온답니다. ㅎㅎ

자신의 성격유형이 어디에 속하는지? ^^

결과로 나온 성격유형을 댓글 로 달아주시면.^^
우리 스티미언분들의 성격유형 통계결과 를 제가 정리해 보겠습니다. ^^
↓ ↓ ↓ 아래링크주소 ^^

[이미지가 들어있어 흥미있게 test. 10분소요]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선택지가 간략하여 손쉽게 test. 5분소요]
http://na.to/test/mbti





< 맛보기로, 앤블리 @annvely 의 결과는??!! >

' 엄격한 관리자 ' = 예상대로군요.ㅎㅎㅎ
저는 제가 이끌고 리드하는 성격이라
반장/과대/전공대표/동아리회장/코디네이터/PM/PL 등을 계속 해왔으니깐요.
이정도면 정확하네요.?

2018-01-25 02;31;06.jpg

옳다고 생각되는 일은 거침없이 밀고 나가는 굳은 의지 !

특히 민주주의 사회에서 더욱 필요로 하는 이 유형의 사람은 인구의 대략 11%를 차지합니다. 전 세계 유명 비즈니스 리더나 정치인 중 상당수가 이 유형에 속하는 것이 어찌 보면 그리 놀랍지 만은 않을 것입니다. 이들은 주변 상황을 잘 판단하여 명확하고 증명이 가능한 확실한 사실에 근거하여 사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부족함을 인정할 줄 아는 지혜

법질서를 준수하고 이웃을 도우며 지역 사회나 조직 발전을 위해 타인의 동참을 유도하는 관리자형 사람은 전형적인 모범시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이들의 의견이나 결정 내린 사항이 심한 반대 의견에 부딪혔을 때 이들로 하여금 무엇이 가능하고 불가능한지를 정확히 판단하여 본연의 믿음이나 생각을 고수한 채 꿋꿋이 헤쳐나갈 수 있게 합니다. 말을 허투루 하지 않는 이들은 성취하기 어려운 고된 일도 마다치 않고 기꺼이 뛰어들어 구체적으로 실행 계획을 세워 난해해 보이는 일도 수월히 실행해 나갑니다.

sentinels_Executive_ESTJ_introduction.png





[참고자료]

우리 Steemian 분들의 성격 유형은 어디에 속할까 ?? -16 Personalities

↓ ↓ ↓ 결과로 나올 수 있는 총 16가지 유형입니다.^^

2018-01-25 02;53;18.jpg
740_Screenshot_2015-03-13-02-25-15-1.jpg

스팀잇 마을에는 어떤 성격의 사람들이 모여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스티미언 분들은 위 16가지 중 어떤 유형인지 댓글로 달아주세요.^^

제가 스티미언분들의 성격유형 통계결과 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ㅎㅎ
( 예시. "엄격한 관리자 ESTJ 형 입니다." )

[EVENT]

  • 제일 많이 나온 유형 인원 중에 1분
  • 제일 적게 나온 유형 인원 중에 1분
    요렇게 2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 쏩니당.^^

mbti_img_title01.pn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follow_ann.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Screenshot_20180125-103855.png
헐 저 @roychoi @krapfred 님이랑 똑같네여ㅎㅎㅎ

역시 알아봤어요... 부기장님 ㅋㅋ

스팀퀸 앤블리님께서 그런 말씀을 해주시니 매우 창피하잖아여 캬캬캬캬컄ㅋㅋㅋㅋㅋㅋ

IMG_20180125_100331.jpg
신기방기 ㅎㅎㅎ
뭔가 틀킨 이기분? ㅋㅋ

ㅋ~ 딱입니다~!

와우! ㅎㅎㅎㅎ

의미 있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사교적 외교관? ^^; 이라고 하네요` 유후~^^;

사교적인 외교관... 뭔가 어울리셔요 ^^

성격테스트 이벤트 완료되었습니다. ^^
위에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B50F4B89-B101-4AA6-88F7-8A783134995B.png

노아님 글보다 테스트 받고 싶어 왔다가 제대로 테스트 받고 갑니다~ ㅋㅋ
10분 소요 테스트도 했는데 캡처를 못해서 간단 태스트를 했는데.. 위에처럼 나왔네요.. ㅋㅋ

호기심 많은 예술가 이시네요 ^^

1.PNG

오오 ㅎㅎㅎ 열정적인 중재자라니 ㅎㅎ 멋진데요?ㅎㅎ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춍춍

이거 재밌네요.ㅎㅎ
읽다보니 은근 맞는 듯도,..
1.PNG

아마군 님도 사교적인 외교관 ! 잘 어울리셔요 ! ^^

오호... 저도 이거 한번 해봐야겠는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

0116.jpg

아닌것 같은데... ^^;

이런... 안 맞는 분도 계시군요 ^^ㅎㅎㅎ

아... 그룹의 리더형이 나와버렸네요. 2년전에 했을때는 외교관이었는데. 스피치 클럽활동이랑 자기 개발 수련을 지나치게 많이한듯....-_-:::

리더형 이신 분들은 확실히 그런쪽으로 나오나봐요 ^^

Screenshot_20180125-101844.jpg

언어적인 능력이 뛰어나진 않은데 나머지는 비슷한것같네요 ㅎㅎ

INFP

제가 보기에 relief 님은 언어적 능력 뛰어나 보이시는 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