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쥬님께서 보내신 수제펜이 도착했습니다!!

in #kr-even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방랑자 @rbaggo입니다.


지난 번, 우리 kr커뮤니티를 따뜻하게 만들었던 @sochul님께서 열었던
[당신의 선행을 알려주세요~] 2017년 마지막 이벤트
의 수제펜이 도착했습니다! :D


2.jpg



@rbaggo - 여행을 좋아하는 저에게 더 특별히 다가왔던 프로여행러 르바님의 글로벌 선행!
"관솔"이라는 것은 송진이 잔뜩 엉겨있는 소나무인데, 험난한 곳에서 자라는 만큼 촘촘한 나이테를 보여주는 것이 여행이라는 고된 체험을 통해 단단해지는 사람과 닮아있다고 느껴져 선택했어요ㅎㅎ 보통 밝은 빛깔의 나무는 때가 타지 않도록 크리스탈 코팅을 하는데요, 여행중에 한국이 그리워지실 때 소나무 향 맡으실 수 있게 코팅과정은 생략했습니다~ 때 팍팍 뭍혀가며 정들여주세요 :D

제 수제펜은 "관솔"이라는 소나무로 만들어졌는데,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어 더 애틋하고, 보잘 것 없는 선행이었지만 그로 인해 받게 된 펜이라서 볼 때마다 저를 좀 더 선한 곳으로 이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jpg

제 동생 보고 손으로 잡고 찍어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만져보고 싶네요. 냄새도 맡아보고 싶고 ㅠㅠ

그 동안 잘 있으렴.
곧 한국에 갈께, 그 때 보자!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르바님 축하드립니다. 핫한분들만 받아본다는 마니주펜
눈으로만 보아도 명품명품합니다 ㅎㅎㅎㅎ

저는 핫하지 않아서 ㅎㅎㅎ

외국에서 어찌 받아보셨나 궁금하던차였는데
동생분께서 임시보호중이군요 :)

우왓 기린님이당!!!
넵 한국에서 보호받고 계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나무질감의 필기구가... 저도 굉장히 갖고 싶네요.. ^^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

손으로 깍까 만든 예쁜 펜이네요 ^^

맞아요!ㅎㅎㅎ

축하해요. 르바님의 특별한 수제팬이 되었네요 :) 너무 예뻐요. 만들어주신 분의 정성과 마음이 보여요:)

그러게요 ㅎㅎ

와 엄청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다니님 ㅎ

멋진 선물의 주인공님들이 많네요 축하드려요 너무 이쁘네요 ^^

감사합니다
은스타님 ㅎㅎ 처음 뵙죠.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멋집니다. 축하드려요~~^_________^

감사합니다 율곰님!

와 정말 낭만적인 선물이네요.

그쵸? ㅎㅎㅎ
부럽죠? 흐헤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