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필수표현! "You got me good!"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in #kr-english7 years ago

어글리입니다.

You got me good! 이라는 문장을 보고 무슨 생각이 떠오르세요?

got은 get의 과거고.. 음 get은 가지다? 받다? 뜻이니까... good은 또 뭐지?

이렇게 복잡하게 생각하셨나요?



옛날에 몰래카메라로 연예인들을 속이는 프로그램이 정말 재밌었는데요.

연예인들이 제대로 속아서 그 반응을 보는게 정말 웃기기도 하고~ㅋㅋ

짜잔~ 몰래카메라 였습니다!! 하면서 몰카라는걸 공개해주고 나면 그 당한 연예인들은 반응이 항상 비슷하죠.

"아... 제대로 당했어.. 뭐야~~"


바로 이 뜻입니다!!!

"제대로 속았네!! 니가 날 제대로 속였네!!"



짤 보면서 이미지 굳히기!!!

짧게 You got me! 해도 비슷한 의미로 통해요~


친구한테 몰카 당했다면..ㅠㅠ 이렇게 말하세요.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You got me good!!!!!! 유 갓미 굿!!



잠깐!!! 그럼 "내가 널 속였어^^ㅋ" 하려면???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I got you good!! 아 갓유 굿!!



필요한 상황에서 꼭~~~ 써보세요!!

전 오늘을 마지막으로 스팀잇에서 포스팅을 당분간 그만 둘 예정이에요.

봐주는 사람도 많이 없고 저도 바빠서 당분간 못들어올 것 같네요ㅠㅠ 죄송합니다....







뻥이에요!!!!!

혹시라도 속았다면.... I got you good!!! ㅋㅋㅋ

우리 또 봐요

빠이빠이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스팀파워를 많이 가진 사람을 고래, 좀 적게 가진사람을 돌고래, 아주 적게 가진 사람을 멸치라고 부르는 모양이에요.
2.0833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어우 꿀팁과 보팅 감사해요~~ 저는 멸치도 아니고 실치예요~ 실치~

I got ya!

Congratulations @ug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유갓미굿~~~

바로바로 활용하시는 센스~~^^

유 갓미 굿~!! 진짜 못 하신다는 줄 알고.. ㅋㅋㅋ

ㅎㅎㅎ머리에 팍팍 남길 바라요!!!

와우.. 돈주고도 못배울 리얼 영어 회화를 올려 주시는군요.
진주 같은 블로그를 발견한 기분이네요.
팔로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표현 계속 부탁드려요!

아마군님~~ 칭찬은 저같은 피래미를 춤추게 한답니다.ㅋㅋㅋ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앞으로 자주와야겠어요^^
영어를 재밌게 알려주셔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살짝? 재밌어지네요^^
앞으로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살짝?이라도 재밌어졌다니 다행이네요ㅎㅎㅎ
제가 생긴건 개그맨인데^^ 직업이 개그맨은 아니구요~~
그나마 재밌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재밌게 봐주세요

Oh, you fully got me good!

바로바로 활용하시는 센스있는 낸드님~~

아ㅠ 진짜ㅠㅠ 카페에서 미친듯이 웃었어요ㅠㅠㅠ 잊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 아니 깜빡 속아가지고 저도ㅋㅋㅋㅋ you got me good!!! lol

꼭 잊지 마시고 필요한 상황에서 활용해주세요ㅎㅎㅎㅎ

헐. 이제 포스팅 시작했는데 그만 두신다고. 다시 언팔로우 합니다. 불필요한 팔로리스트가 불편해서요...
I got you goo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