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말이 그말이야~" 아주아주 원어민스러운 느낌 충만 필수 영어표현!

in #kr-english7 years ago

어글리 잉글리시 입니다.


"찌찌뽕~"해 본 경험 있으신가요?

제가 어릴때, 친구가 내가 하려던 말을 했을 때 찌찌뽕~하면서 꼬집고 그랬었는데요~ㅋㅋㅋ

내가 하려던 말을 친구가 바로 막 꺼냈을 때~ 맞장구 원어민스럽게 쳐야겠죠?

그럴때 필요한 표현입니다.

바로 배워보시죠.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직역하자면 "내 입으로부터 그 말을 꺼냈구나 네가~"가 되는거고요.

뭔가 내가 하려했던 말을 가로채가는 느낌~


세번 따라 말해봅시다.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참고로!

저기 있는 right은 "바로, 막"라는 뜻이에요~

뭔가 제대로 강조해주고 싶을 때 쓰면 된답니다.

사실 right은 안써도 되지만 굳이 "네가 바로!!!" 이라는 느낌을 주고 싶어서 쓴거예요~

강조의 right 표현도 챙겨가세요!



머릿속에 채워넣는 암기타임!!! 솨리질러~~~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이제 우아하고 품격있게 마치 원어민마냥 말해보세요

Hey...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또 봐요~

빠이빠이

Sort:  

댓츠 마이 워드! 란 표현도 괜찮을까요??

That's my word! 맞아요~ 이렇게 간단하게 표현하는 방법도 있어요.
정말 잘 아시네요! 너무 멋져요...^^

응급처치 시간때 마우뜨 투 마우뜨 만 배웠었는데 기네용~^^ 잘 보고 갑니다용~

마우뜨투마우뜨ㅎㅎㅎ 오늘은 좀 길죠?

내가 지금 그 말 할라고 했는데!
You took the words right out of my mouth!

스무번 말하니까 좀 입에 익네요 ㅎㅎ

nand님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유~

영어공부할때 이디엄이 항상 어려웠는데ㅡㅡ 덕분에 잘 공부 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지니님~ 활동 기대할게요~!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아...진짜 최고의 강의입니다. 영어는 진짜 무조건 문장 통째로 외워버리는게 짱인듯 싶습니다!!!
유툭 더워즈 롸잇 아라 마이마우ㄸ

칭찬 너무 감사해요~~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저도 통문장으로 외우면서 공부했었어요~ 효과짱~

너무길어서 따라하기 어려워요
아ㅡㅡㅡㅡ 발음하기두 어렵네요
아우 입이야 ㅎ

ㅎㅎㅎㅎㅎ어째 욕심 좀 내봤어요..
여기 스팀잇은 뭐든 잘 하는 분들 많으시잖아요 ~

Thank you for sharing!

My pleasure ! :)

오늘도 역시 재밌는 영어를 올려주셨네요^^
우아하고 품격있게 원어민 처럼~이렇게 말하면 되는거죠?^^
센스있으세요 ㅋㅋ

치명적인 표정 잊지마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