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English 단어] #36. 말을 붙잡으라고? - Hold Your Horses!

in #kr-english7 years ago

기린아님이 브리님 글을 꼭 보고 공부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성격 너무 급하시고 댓글에 항상 화가 나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ㅎㅎㅎㅎㅎㅎㅎ 그렇군요. 기린아님, hold your horses! ㅎㅎㅎ

저는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썬샤인님.ㅋㅋㅋ댓글보고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혼났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린아님의 화남 댓글 존재감이란................

@girina79 멘션하는거 까먹으신 것 같아서 ^ ^

매너에 반하고 가네요 +.+ 그런의미에서 한번 더 @girina79 O.O

와...이걸 이제 봤네 ㅡ,ㅡ;;ㅋㅋㅋㅋㅋㅋ

니가 제일 나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