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8

in #kr-english6 years ago

이 대문은 볼수록 정이 가네요.ㅋㅋㅋ
영작 질문은 아니지만... 독해나 작문은 조금은 하는데 왜 외국인들이 말하는 건 하나도 귀에 안들어올까요ㅠㅠ

Sort:  

듣는건...저처럼 어릴 때 외국에서 자란 경우가 아니라면, 쉽지 않죠. 성인이라면 엄청 많이 들어야 조금 들리기 시작하는 게 보통이라...제 생각엔 주기적으로 영자막만 켜고 좋아하는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예 자막 없이 보는걸 시도하시는 @nosubtitle 같은 분도 있구요.

정이 가는 대문...감사합니다. ㅋㅋ(@newiz형 내 1승)

아냐아냐 다들 제이미 형의 흑마법에 빠져들고 있는 것 뿐이야
저 펜슬도 아닌 마우스로 쓴 듯한 저 대문이ㅋㅋㅋㅋ 어떻게ㅋㅋㅋㅋㅋㅋ
ㅂㄷㅂㄷ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마버어어어어어업?ㅂㄷㅂㄷ

글고 마우스로 쓴거 맞는데 그게 뭐ㅠㅋㅋㅋㅋ

대문 구려요. 처음엔 이해가 안갔는데, 치킨 달력에 그림제출하는거 보고
원래 그런 아이인가보다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프사처럼 날카로운 눈을 가지고 계시는군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