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English 단어] #67. 들기름, 참기름, 팔꿈치 기름? - Elbow Grease

in #kr-english6 years ago

불이님!!
"도대체 얼마나 박박 문딜렀길래
건조한 팔꿈치에서 기름이 나오는 걸까?"

이거보고 빵터졌어요!!! 너무 명쾌해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 남편에게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알아듣나 ㅎㅎㅎ
블이님 강의 볼때마다 저는 남편에게 실험하는 재미가 있답니다>__< 알아들으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

Sort:  

ㅎㅎㅎ 인디구님은 댓글도 항상 유쾌해요.
유쾌한 디구님!
청소는 남편분께 양보하세요. 디구님의 팔꿈치는 소중하니까요. ㅎㅎㅎ

어머...저 설레였어요 흑
아줌니 되니 누가 챙겨주는사람 없는데
불이님께서 그런말씀하시니 헤헤:')
남편이 시키면 잘하는데 안시키면 안하더라구요 ㅋㅋ 그래두 아직 남편은 소중하니 평상시엔 제가하고 팔꿈치 기름쓸일 있을날에는 남편이 하는걸루^^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