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 공부] 영어 글 작성법 - 기본부터 다지기 - 콤마 사용법 2
네, 쉼표 맞습니다. ^^;
그런데 영어에서는 문법에 따라 이 쉼표를 넣을 때와 뺄 때가 다르거든요. 요 작은 녀석이 생각보다 까다롭네요. ^^
네, 쉼표 맞습니다. ^^;
그런데 영어에서는 문법에 따라 이 쉼표를 넣을 때와 뺄 때가 다르거든요. 요 작은 녀석이 생각보다 까다롭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