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15

in #kr-english6 years ago

캬~~~~~!
대문 좋아하는 영화 <잉글리쉬페이션트> ㅋㅋ
좋아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솔직히 블루엔젤님 처음 봤을 땐 그냥 영화 정보만 퍼나르시나 했는데요, 우연히 본 댓글에서 영화를 정말 좋아하시는 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ㄳㄳ

허걱...ㅋ
글은 그 사람의 감성이 함께 남으니까요~ ^^

극장 관람한 영화들의 느낌들을 남겼었던 글들을 스팀에 올리고 있어용~
요즘 스팀잇에 푹 빠져 개봉영화들도 놓치고 있음이 함정이죵 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당~ ^^
오해는 이해를 위한 관심의 시작이니...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그쵸, 잘 모를 때의 느낌이라 오해라 할 정도로 강하지도, 길지도 않았지만... 계속 모르는 상태로 남았다면, 음...생각하기 싫네요. 저도 영화광입니다. ㅎㅎ 새삼 반가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우왓~!
영화 이야기도 함께 나누어용~ ^^

공감과 이해해 주셔 감사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432.88
ETH 3423.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