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 WARS 흑우인증

in #kr-drugwars5 years ago (edited)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부캐부캐해서 분할투자하는게 맞나봄.

나는 이오스 나이츠도 해본적 없고 TCG 싫어해서 스팀몬스터도 안한지라 뭐가 뭔지 모르고 걍 막 신나게 마약에 질렀음. 남는걸로 알콜찍고 그 결과

현질 : 1445 STEEM

1일차 : 24.552 STEEM
2일차 : 24.668 STEEM
3일차 : 38.864 STEEM
총수익 : 88.084 STEEM

아니 일주일이면 본전뽑는다는데 나는 왜이렇게 된거시죠?? 오늘도 흑우돋았다

마약 생산량 전세계4위!!

하지만 마약만 올인찍다가 유닛이 딸리는 관계로 이것도 곧 전투 열리면 캐털릴 예정

흠.... 터 레스팅

답은 스팀 만원까지 존버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bank heist는 변하는게 그렇다치고 기본채굴량은 왜 변하는거임? 유저들이 마약을 많이 캐내면 내 지분이 내려가는건 알겠는데 올라가는 경우도 있어서.. 에러인가

Sort:  

안녕하세요. 멘션모아 댓글 알림입니당.



designpod : Steem Engine Tokens - 09:55

...n http://mspwaves.com

JAM YESJAM
2,000,000,000

umkin http://steemit.com
> Heres the post about this token htt...


존버가 답인듯 합니다. ㅎㅎ

어찌된 인생인지 존버에 존버에 존버를 해야합니다 ㅋㅋㅋ

기본 채굴량이 스팀량 말하시는거면...님처럼 왕창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채굴 스팀량이 늘어난 듯 하네요

아.. 생각해보니 어제 현질한 사람이 많은것 같던데 그렇군요

마약왕이다

마! 느그 서장 마약굴 살제?

4위 ㄷㄷ 대단하십니다.
그런데 전쟁나면... ㅠㅠ

10위부터 1위까지 다 골고루 튼튼하게 되있더라구요. 저만 올마약ㅋㅋㅋ

누군가가 현질을 마약 생산 말고 무기나 알콜 생산을 위해 사용하게되면 내가 받게될 스팀이 올라갑니다 ㅎㅎ

핰.. 무기사세요 알콜사세요 ㅜ

1400의 위엄 !

이제 마약과 술을 현질하면 된.... (퍽)

수익률이 10%만 넘겼어도 진지하게 마약,술,유닛에 현질을 더할것 같은데 뭔가 ㅋㅋ

마약반 대장님!!! ㅎㅎㅎ

아직 시작도 아님!!!!

본 게임이 기대됨~~

부디 그랬음 좋겠습니다 ㅋㅋ 현재까지는 흑우 그자체 ㅠ

마약에 밥비벼 먹고싶네요.
리얼로다가 밥도독각

오도독 오도독

이런류의 방치형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은 공수분배가 안되면 소위말하는 '맛집'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ㅋㅋ

네 ㅜ 열심히 유닛생산중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9.17
ETH 3155.1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