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sinnanda2627 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rawing7 years ago (edited)

sinnanda2627.jpg
sinnanda2627.png

제 블로그에 꾸준히 찾아와 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 voting이 안나올 것만 같은 Post도
오셔서 힘을 주고 가시는 고마운 @sinnanda2627 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


처음 그리는 여성스티미언이시기에.. 다른 스타일을 시도 하였는데...
해놓고 보니 대문 활용이 조금 힘들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그린 시간이 있으니 포스팅 합니다.ㅎㅎ
활용은 이렇게 되는 것을 생각하며 만들어 본 것이었습니다.

활용.JPG

곧 단발로 스타일을 바꾸신다니 단발을 적용하였고..
먹는 것을 좋아하시고 공부를 열심히 하시니~~
신 나니깐 날개 달린 신발로 마무리...


제가 보기도 대문 활용이 좀 힘들어 보이니...
딱 3번 정돈 사용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요청 받아 그릴 실력은 아니고
방문이 잦은분 특정 인연(?)이 있는 분들 대문을 그려보고 있습니다.
무작정 그린 것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 바랍니다~


무언가 떠오르는 대문이 생기면 또 돌아오겠습니다.
라이언 이었습니다.

Sort:  

세에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시다니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글의 내용과 그림 안의 디테일에 감동했습니다 (ㅠㅠ) 저를 저렇게 잘 표현해주시다니요 (ㅠㅠ)..... 감사한 마음으로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감사인사의 글 쓸게요 흑흑 감사합니다!

선물는 예상치 못하게 하는게 더 큰 느낌을 주는거죠? 심리학적으로... ㅎㅎ

단발하신다길래 단발로 했는데
고민 끝에 김머리 유지하시면
긴머리 버젼으로 업데이트요~ ㅎㅎ

앞으로도 신나는 포스트 부탁드려요 ^^
좋아해주시니 저도 고맙습니다~

다행히 머리는 잘랐습니다! 그래서 더 기분 좋네요! ;-)!!!!!

오 활용도 높은 대문인데요 ㅎㅎㅎ

새로운 스타일을 해봤는데..
해놓고보니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

진짜 신이 나는군요! ㅎㅎㅎ

넵! 신이 날개가~~ ㅎㅎㅎ

ㅎㅎ 적절하네요..딱 신난다님이 떠오르는듯.^^

와 그러면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신난다님의 이미지와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대문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네요.
이미지에 맞아야해서 고민이었는데요.

감사합니다.

분명
신난다님이
좋아할실겁니다 ㅎㅎ
포인트가 딱딱 좋습니다 ㅎ

예측이 맞으셨네요~~
다행히 좋아해주시는듯 ^^
@d-m 님은 제가 뭔가 떠오르면
as들어갑니다 ㅎㅎ

대문사진 넘 예뻐요ㅎ 신난다님이 부러워지네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연이있는분들에게 선물하기 ~ 좋은취지예요 ㅎㅎ 그마음잘전달되길바래요 ^^

뭔가가 없이 창작물을 만드는 단계가 아직 못되서... 대문은 인연이 있는 분들 위주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의 대문이니깐요 ^^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우와!!! 대박~!!
나도 또 그려줘요!!!ㅋㅋㅋ
근데 신난다님 청바지에 빨간구두가 참 잘 어울리십니다^^
구두는 역시 리본구두!!!

화수목 같은데 나랑도 함 가욧!
수내에 쌀국수 맛집 한번 뜹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대문은 아니지만 마음에 드네요 :) 활용도가 참 높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빔바님이 보시기에 나쁘지않으면
괜찮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