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jejujinfarm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rawing7 years ago

@jejujinfarm님 대문

안녕하세요. 라이언 입니다.
제가 그림을 시도한 이후로 제가 연이 있는 분들의 대문을 그려보고 있습니다.

보통 대문을 그리는 스타일은 그분의 글을 쭉 보아서
떠오르는 무언가가 있으면 그리곤 합니다.

이번에는 조금 달랐습니다.
이번 대문의 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170810.JPG

@jejujinfarm 님의 포스트에 제가 댓글을 달았는데
제가 프로필 사진을 바꾼 것을 알아봐 주셨습니다.

작은 것이라고 생각 할 수 있는데
저는 그게 참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언젠간 대문을 시도하겠습니다 하고
댓글을 마무리지었습니다.


저는 강남하면 떠오르는 것이 많은 빌딩이고
졸부로 표현을 해달라고 하셔서

제주에서 온 고급 오픈카라는 컨셉을 생각했습니다.

스팀으로 대박 나셔서
고급 오픈카를 가지고 이제는 강남으로 가시는 모습입니다.
미래에는 빌딩을 농장처럼 보유하시길 바랍니다.

그림도 그렇지만 글씨도 악필이라 생각보다 안나온 것 같지만
그래도 대문으로 몇번 사용해주시면 저는 감사하겠습니다.

라이언 이었습니다.

Sort:  

@ryanhkr 님 이제 됐습니다
ㅎㅎ 이제 완전 딱 맞춤이 됐네요... 감사합니다^^*

네~ 잘쓰세용~
플필 제가 올려 보니 요게 쪼금더 이쁜 비율로 뜨는거 같아요~

어제 일찍 곯아떨어져서... 이제서야 확인을 했습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림 프사는 처음이라서 참 좋습니다^^
제가 말주변이 많이 없어서 그러는데 많~~~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잘쓸께요^^*

만족해주시고 잘 사용해주시면
그게 저의 기쁨입니다.

프사에는 공백이 많이 나오니
이것을 주소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멋진 차와 함께 강남빌딩 농장을 운영하시길 바랍니다 ;-)

헛!!! 이렇게까지 또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잘쓸께요...

멋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짧지만 강렬한 댓글
마음에 와 닿습니다. ;-)

느낌 있네요! 강남 졸부라는 단어에서 저런 이미지를 연상하시다니.. 역시 그림 그리시는 분들은 센스가 남다른거 같아요ㅎㅎ

과찬이십니다.
저는 순수하게 스티미언들의 응원 댓글에
그림을 도전중인 직장인입니다 ^^

감사합니다~~ 힘이 나는 댓글입니다.

멋지신데요!!
표현력도 좋으시고 센스도 대단하세요!!

제가 그림 잘 그리시는 분에게 칭찬을 들으면
부끄러운데
되게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와 또 다른 능력자
컨셉있는 대문이네용 ~ ㅎㅎ
tip!

단발머리 주은님 오셨네요~
컨셉을 잡아야지만 그래도 그림이 나온답니다 아직은..

팁도 감사합니다 ^-^ 전 작게나마 댓글에~

포스팅 글씨가 잘린듯하네요~ㅎㅎ 제주진팜님이 강남오시면 밋업도하시겠네요ㅎㅎ

어디가 잘렸나요? ㅎㅎ 제가 눈이 안좋아지나봅니다. 못찾겠어요 ㅎㅎ

스팀을 사랑하시는 분이니 밋업도 하시겠죠?
^-^

주고 받는 훈훈함이 있는 스티밋😊

그렇기에 누구에게나 끌림을 줄 수 있는 스티밋 ^-^

오픈카.. 멋지군요 ㅎㅎ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대문 이미지도 작성해주실수있을까요? ㅎㅎ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대문을 보시면 알겠지만 디테일이 상당히 떨어지고..
스타크레프트를 오리지널만 해봐서 느낌을 살릴수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능력 내의 일이면 작성도 가능하지요~~
이곳은 실력자 분들이 워낙 많아서요 >_<

ㅎㅎ 그림체만봐서는 매우 잘그리시는데.. 알겠습니다. 아쉽습니다 ㅠㅠ

게임을 잘 모르니 표현이 떠오르기 쉽지 않을 것 같아서요..
그림 보다 게임 더 많이 하신 wony님도 계시고~
대회 읽어봤는데 보면서 느낌이 떠오르면 시도해볼께요~ ^-^

대문으로 실력이일취월장하시네요~! 멋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희 같은 집돌이들은 연재할게 금방 떨어져요 그쵸?

전 집돌이라고 알려드린적없습니다...는 제옆집사시나요 ㅋㅋㅋㅋㅋ 집돌이라햄볶네요 소재고갈만 좀 해결되야할텐데요 ㅋㅋ

오늘 포스팅에
회사 집 회사 집이라고 하셔서 ㅎㅎㅎ
저도 그렇거든요 ㅎㅎ

직장인의 서러움ㅋㅋ 거기에 타향살이라 거의반강제집돌이네요 ㅋ

그러게 말입니다 ^^
그래도 툰하나 그리시면 시간이 뚝딱 지나갈듯 합니다~

퇴근하고 집에와서 구상짧게하고 바로그리고 올리면 잘시간이라죠 ㅠㅋㅋㅋ 내저녁시간어디갔나요

동감합니다. ㅋㅋㅋ
시간은 참 잘가요..
일할때랑은 다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696.70
ETH 2650.55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