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드추천]프라이미벌(Primeval)

in #kr-drama3 years ago

영화대문-crop.jpg

안녕하세요 @recod0611입니다.

오늘은 미드말고 영드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MV5BMTg2YzRjODMtNjgxYi00NWUzLThmY2EtMmIzYmExMjZiYTBhXkEyXkFqcGdeQXVyMjg2MTMyNTM@__V1_SX1777_CR0,0,1777,999_AL_.jpg

2007년부터 2011년까지 총 시즌5까지 나온상태로 줄거리는

각지에 과거와 미래로 갈수있는 아노말리라는 포털이 열리면서 주인공일행들은 이 포털을 연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포털에서 과거의 공룡이나 다양한 생물종들이 등장하면서 과학자들은 공룡들을 다시 잡아 과거로 돌려보내는게 이 드라마의 주 내용입니다.


매회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크리처들이 등장합니다. 고생대 중생대 신생대등 각 세기에 걸친 다양한 크리처들이 등장하며 제작진에서 창작한 크리처도 등장을 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크리처 몃가지를 소개하자면

1. 고르고놉시드

초반부터 온갖 포스를 뿜으며 등장합니다. 페름기 최강의 짐승중 하나로 4족보행에 주둥이가 길게 나와있으며 길이는5미터에서 6미터정도이며 날카로롭고 두꺼운 이빨을 소유하고있습니다. 초반 주인공일행들을 아주 집요하게 괴롭히는 악당 크리처입니다.

2.퓨처 프레데터

창작 크리처로 2족보행과 4족보행을 합니다. 눈이 없고 그 대신 청각과 후각이 매우 발달했습니다. 덩치는 벨로시랩터만하며 빠르고 민첩합니다. 최고 속력 시속125km로 달릴정도로 빠르다고 하네요 위에 언급된 고르고놉시드가 프레데터의 새끼를 먹자 분노하여 힘에서 밀리는대도 덤비는 모성애가 강한 크리처입니다.

3. 벨로시랩터

우리가 잘 알고있는 쥬라기공원에도 등장했던 크리처입니다. 쥬라기공원에서도 메인급취급을 받았는데 그 인기를 실감한듯 드라마에서도 메인급으로 출현합니다.

4. 디익토돈

페름기에 생물로 크기는 중형견정도에 크기입니다. 월래세계로 돌아가지 못한 2마리에 새끼 디익토돈을 주인공일행들이 돌보게 되는데 시드와 낸시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5. 코일루로사우라부스

도마뱀형태에 크기는 페럿만합니다. 드라마에 마스코트같은 크리처로 주인공일행이 렉스라는 이름을 붙여줄 정도로 애착이 많이 갔던 크리처입니다.

이 외에도 메인급은 아니지만 티라노나 스피노 스밀로돈 매머드등에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크리처들도 에피소드마다 등장을 합니다.


현재 시즌5까지 나온상태로 시즌6에 떡밥이 있었지만 2011년이후 지금까지 제작소식이 안들리고 있는 비운의 작품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프라이미벌은 본지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하지만 나름 재밌게 본거 추천합니다.^^


재밌게 읽으셧다면 위에 팔로우클릭해주세요^^

Sort:  

👨 게임 파크라이-프라이멀 생각이 나네요! ㅎㅎ
못 본 드라마인데 궁금하긴 합니다. 찾아봐야겠어요~

파크라이 프라이멀 유튜버들이 하는거 많이봤는데 재밌어보이더라구요 ㅋ

요즘엔 도통 텔레비젼을 보지 않아서 한국 드라마도 뭐가 있는지 잘 모르고 살고 있어요~
미드도 프리즌 브레이크 보고 멈춰버렸네요...
왜 이리 여유가 없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미드는 여유되실때 맛있는 음식이랑 한번에 몰아보는게 제일이에요 ㅋ

뭔가 퍼시픽 림의 괴물들이 생각나네요!
좋아하는 장르인거 같아 찾아보려합니다 ㅎㅎ

퍼시픽림 좋아하시면 이 드라마도 만족하실겁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