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 tvn-'크로스' 본 소감

in #kr-dram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itz입니다.

평소에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는편이여서 이번에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메디컬드라마 '크로스'를 봤습니다. 요즘 드라마는 참신한 소재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의학드라마는 사실 매년마다 무조건 나오는 장르여서 큰 기대감없이 봤는데요. 이번 드라마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42342.PNG

주연인 천재인 강인규(고경표)가 옛날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살인범을 복수하기위해 의사가 되어 그 살인범이 있는 교도소에서 의사로 근무하며 복수를 꿈구는 내용인데요.

애초에 사람을 살리기위해 의사가 된게 아니라 복수를 위해 의사가 된 점이 정말 참신했습니다. 보면서 느낀건데 의학이 주가 아닌 살인범을 어떻게 죽일것인지 그게 더 궁금하더라고요. 의학+스릴러를 짬뽕한 느낌이랄까... 첫방송 느낌은 괜찮았던것같습니다.

앞으로 전개를 어떤방식으로 이끌어나갈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재밌게 볼것같네요!

Sort: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했는데 재밌을거같네요!

네, 볼만하더라고요 ㅋㅋ!

즐겨보던 드라마 종영하고 허전했는데ㅋ
이거한번 봐야겠어요~~!!
스릴러라서 좋네요 +_+

스릴러 좋아하시나봐요? 나름 볼만합니다 ㅎㅎ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매번 감사합니다~ ㅎㅎ
늦으셔도 상관없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625.38
ETH 3619.3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