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타임즈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rama3 years ago

오랜만에 OCN 드라마를 주행했다. 타임즈라는 드라마를 봤는데 드라마를 다 본 것은 아니고 여러 youtube 채널의 2시간짜리 요약본과 OCN 에서 나온 각 화 하이라이트를 봤는데 상당히 매력적인 드라마 인 것 같다.

반전, 그리고 시간 역행, 배신이 반복되고 정치와 언론과 관련된 드라마, 그리고 여기서 제시된 문제들도 현실에서도 일어날 법한 그런 내용들이라...

다만 드라마의 전반적인 역할을 하는 핸드폰에 관한 떡밥이 나오지 않아서 아쉽긴 했는데 시즌2가 나오면 뭔가 관련 떡밥이 풀리지 않을까 싶다. 드라마 관련 할 이야기가 많았는데 너무 많이 봐서 힘들어서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써야겠다. ㅋㅋㅋ

흐흠 2기가 나오면 본방 사수 하면 좋겠는데 가능하려나? ㅋㅋㅋ

Sort:  

이서진 나왔던 그 드라마인가 보네요
잠깐잠깐만 봤었는데, 재미있나보군요 ㅎ

네 맞아요 ㅋㅋㅋ 뭐 진짜 드라마를 본건 아니고 거의 3시간 가까운 요약본을 본건데 요약본은 재미있게 편집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꼭 봐야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