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번째 대문 제작과정입니다 (@ico-altcoin님) - 선착순 한 분 대문만들어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oor7 years ago (edited)


65번째 대문은 @ico-altcoin 님의 대문입니다.



저도 오버워치라는 게임을 참 좋아해서
제작에 들어가기 앞서 매우 설렜습니다 ㅎㅎ
저 젠야타라는 캐릭터는 구슬을 던져 적을 공격하고,
아군을 치유하는 캐릭터입니다.







  1. 젠야타 대신 동물!

  2. 젠야타 궁!

  3. 구슬대신 돌아가는 코인들












코인들을 먼저 그려줍니다.








비트코인

스팀달러

제일귀여운 도지코인



.
.
.
.




짠! 요즘 핫한 코인들 위주로 그렸습니다.








구슬 중심으로 들어가
젠야타 역할을 해줄
우리 스팀잇 프렌즈의 'brog'를 초대했습니다.
브로그 뒤에 노란 건 애벌레가 아니고
젠야타의 궁극기를 사용했을 때 팔의 환영을 나타냈습니다.




(젠야타 궁극기 원본입니다)







배경을 오버워치 맵으로 넣어줍니다 ㅎ








젠야타 궁극기! 빛이 나는 효과를 추가해줍니다 ㅎ








완성입니다!!






선착순 한 분 대문 만들어 드립니다. 댓글로 원하시는 컨셉 달아주세요!

Sort:  

와... 제가 보냇던 사진보다 더 좋은 사진으로
훨씬 고퀄리티로 탄생했네요... 곰돌이 귀엽군요ㅋㅋ 스팀이 메인 좋습니다!!! 진짜 감사해요!

ㅎㅎㅎ맘에드신다니 다행입니다!

칙칙한 대문이 사라지고 저만의 대문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이제 모든 글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ㅎㅎㅎ

멋지네요~~ 곰도 귀엽고~~~
제작 과정도 재미나요.^ㅅ^ㅎㅎ

곰의 이름은 브로그입니다 ㅎㅎ 브로그의 비밀도있죠 ㅎㅎ 쉿

곰이 너무 귀엽네요 : )

브로그 참 귀엽죠 ㅎㅎ브로그에겐 엄청난 비밀도있어요 ㅎㅎ

와 진짜 이건 역대급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 과정도 재밌고 대문도 너무 멋집니다! ㅋㅋㅋ

girina79님 감사합니다 ㅎㅎ 오버워치하시나봐요 ㅋㅋ

ㅋㅋㅋ 재치있게 재밌는 그림이 나왔네요

도기코인을 정말 잘 만든것 같아요 ㅋㅋ

ㅎㅎㅎㅎ 오버워치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죠.. 저희 아이들도 환장 합니다.
정말 뭔가 궁극기를 쓰는 듯이 멋지게 나왔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참고로 저 캐릭터는 궁극기효과가 주변의 모든 아군을 무적으로 만들어줍니다 ㅋㅋㅋ굉장하죠!

아 그렇군요 ㅎㅎ 무적 좋습니다~~ 스팀잇도 무적으로다가 ㅋㅋ

도기 코인 너무 귀요미네요 인하이님 :-)
오늘은 아재개그가 없어서 허전하네요...
뭔가 빠진 느낌입니다

마르티노님 잭 아재는 내일 온답니다!! ㅋㅋㅋㅋ기다려주시는 분이 있다니 감동입니돠

엄훠!! 넘나 귀여워용!! 역시 능력자십니다!!

@dayul 님 감사합니다!!

오호 신청한 사람이 없군요 ...
제가 한번 신청해봅니다. !
요즘 해야할일들이 무척 많은데요 .... 한쪽구석에다가 던져놓고 ...
띵가 띵가 놀고있는 모습을 표현한 대문을 가지고 싶습니다.
항상 놀고싶은 @jungs 란 컨셉입니다.
어려울려나요???

어려울 수도있지만 우리 모두 할 수 있습니다! 참여확인되었습니다 ㅎㅎ

대문완성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