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번째 대문 제작과정입니다 ( @hwan100님께서 구매해주셨습니다 )

in #kr-door7 years ago




60번째 대문은 직접 의뢰자 분께서 구매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hwan100 님은 인천유나이티드 골수팬 이셔서
스팀잇에서 까지 구단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고계십니다.








유니폼과 깃발을 가져와 합성을 준비합니다.
응원자가 깃발을 들고 힘찬 함성으로 열정과 의지의 소리를 지르는 모습을 대강 그렸습니다.





한 땀 한 땀 합성합니다.








두 땀 두땀 합성합니다.








짠! 굉장히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스팀잇 마크도 빠질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승리의 여신의 축복을 받는 느낌으로
빛을 내려봤습니다.











이 대문은 @hwan100님의 구매, @ludorum 님의 후원으로 판매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멋진 대문 감사합니다.
어예~! ヽ(*`∀´*)ノ

@hwan100님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와 아까 계약(?) 한 지 몇 시간 되지 않아서 이런 고퀄을 만들어내신 건가요!!

계약후 바로 착수해서 몇 시간 엄청 집중했네요 ㅠㅠ

능력이 대단하시네요

@wonnieyoon 님 감사합니다 ㅎ

와우 다이엇 생활실천하시는 hwan100의 대문을 이제 보게 되었네요.
매일 문이 열려있어서 맘대로 들어갔었는데 이제 노크를 해야 할 듯
합니다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kimsungmin님 감사합니다 ㅎ 이제 노크노크하셔야겠네요 ㅎ

네 ㅎㅎ Inhihg님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크 오늘도 작업하신 그림 좋네요 :-)
인하이님 설탕 개그 아세요..?

이럴 슈가... !

하하하 ㅋㅋ 저는 슈가하면 우주소녀의 슈가라는 노래가 떠오르네요 ㅋㅋ명곡입니다.

역시 원조 대문제작자 님이십니다.

금손!

아닙니다.. @rt4u 님의 재치와 재능은 따라갈 수 없습니다 ㅠ

와 고퀄리티 대문 제작과정 잘 보고 갑니다!

@woosungchoi 님 감사합니다!

우오오!!!! 금손인정!!!

@dayul 님 감사합니다 ㅎㅎ

키야.. 진짜 멋져부러요!!

엇! 갓 탤런트 @changkyun07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3.24
ETH 2654.5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