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글 링크] 내일 금요일 어린이 뮤지컬표 4장

in #kr-donat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내일 금요일 오후 2시 어린이 뮤지컬표 4장을 나눔 하려고 하는데 아직 아무도 요청하지 않으셨습니다 ㅜㅜ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만 해서 재차 올립니다.
(Decline Payout으로 올렸으니 보팅은 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헐!! 이런 좋은 나눔이 묻혀서는 안됩니다!!! 미약하나마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부디 꼭 좋은분이 나타나시길 바랍니다.

우째 이런일이... 저라도 가고싶지만... 애도없고, 정신연령이 4세이하라...
어쩔수가 없군요! 저도 리스팀할께요~

ㅋㅋㅋㅋ 애가 있으셨다고 해도 독거님이 조건 부합으로 어차피 못가셨겠네요 ㅋㅋㅋㅋ
리스팀 너무 감사합니다!!!

정신연령이 너무 낮아서 아직 이러고 있나봅니다...ㅠ 하하하~

무슨 말씀을 ㅎㅎㅎ 열심히 응모해서 일반 영화도 꼭 나눔하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아이가 꼭 있어야 하고 시간대도 애매하고 해서 맞는 분이 더 잘 안계시는거 같아요 ㅜㅜ

저의 Mom 팔로워 분들을 위해 리스팀 합니당 !!! ^-^

오오 정말 감사해요!! 그러고보니 제가 Mom 팔로워분들이 상대적으로 적어 그분들께 닿지 못했겠군요. 큰 도움 될거 같습니다 :)

제가 한국에 잇엇으면 아이랑 가고싶네요^^

아쉽게도 아무도 나타나지 않으셨습니다 ㅜㅜ @steemitjp님이 계셨으면 드렸을텐데 아쉽네요 ^^

감사합니다. 인생은 역시 타이밍입니다. 감사합니다. 주말잘보내세요

네 맞습니다 ㅎㅎ 저야말로 방문 감사드립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