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기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do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저녁때 비가 쏴~~아 내려줘서 시원한 밤이 되었네요~
베란다 여름이 전용 털방석?이 다 젖었겠어요ㅠㅠ
얼른 가서 수습해줘야하는데 왜 발길은 딴 곳을 향하고만 싶은걸까요ㅋㅋ

저는 동물을 무척 좋아해요!
종류는 가리지 않아요~ 그렇다고 막무가내로 무조건이다! 이렇지는 않고 정도는 알아요~
오늘 아침에 기사 하나를 보았어요..
너무 화가나고 저 개한테 너무 미안하고ㅠㅠ

개고기시장으로 유명한 부산의 한 시장에서 개가 한마리 탈출했어요~
물론, 그 개는 다시 잡혔어요~
그럼 그냥 데리고 가면 안되나요?
개를 끈에 묶어서 지쳐 죽을때까지 끌고 다녔대요
ㅠㅠㅠㅠ
Capture+_2017-08-18-20-16-03-2.png
온몸이 갈라지고 대소변이 나올정도로 끌고 다니다 결국 죽었어요...저 개는....
마지막까지 살고 싶어서 꼬리를 흔들었대요
아..진짜 너무너무 슬펐어요ㅠㅠ
동물보호법이 더 강하게 제정되었음 좋겠어요~
내년 3월부터는 맞은 후 상처가 없어도 처벌가능하게 바뀐다고 해요(지금은 때려도 외상이 없으면 처벌 받지 않거든요..)
오늘은 저 개를 위해서 명복을 빌어줘야겠어요..

오신김에 계란 부적합 판정 받은곳도 보고가세요~
Capture+_2017-08-18-17-39-31-1.png
Capture+_2017-08-18-17-39-46-1.png
총 49곳이예요~
닭들도 좋은 환경에서 알을 낳는다면 참 좋을텐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다소 무거웠지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사람은 왜 이렇게 이기적일까요
이런일이 있을때마다 인간에 대한 정이 뚝뚝 떨어져요
다음생엔 엄청 좋은집의 막내로 태어나서 모든 사랑을 다 받는 인생을 살고 천수를 누리길 빌어봅니다

정말 이런일 보면 제가 인간인것도 싫어질 지경이예요ㅜㅜ
린님 말씀대로 다음생에는 좋은집의 막내로 태어나서 행복한 삶을 살았음 좋겠네요ㅠㅠ
인간의 이기심은 진심 어디까지일지.....

정말 너무나 가슴이 아프네요ㅠㅠ
마지막까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요ㅠㅠ
두고두고 생각날만한 사건입니다ㅠㅠ

정말 오늘 하루종일 생각나서 마음이 아팠어요ㅠㅠ 이제는 고통없는 곳에서 행복했음 좋겠어요ㅠㅠ

Very informative.

보고 싶지도 않은 기사 군요. 꼭 식용이 필요하다면 제발 최소한의 예의라도...

네 맞아요ㅠㅠ
식용이 필요하다면 최소한의 예의라도 지켜주면 좋을텐데..ㅠㅠ

아.......개만도 못한 사람이 개같은 짓을 저질렀군요 ㅠㅠ
마음이 안 좋은 기사네요 키키님 :-(

네!!!정말 하루종일 화가나서 부글부글거렸어요ㅠㅠ 마음이 너무너무 안 좋네요 흑흑

그럴 땐 제 철문에 고양이 삼총사를 생각해주세요 !

KakaoTalk_Moim_3eZsgDScTN9KPJMdgUmJqv76FRxM6B.jpg

마르티노님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큰 위로가 되고 있어요^^
냥이 삼총사😸😼😺

아.........

여기 어딘지 알것같아요
욕도 아까운사람들

저는 저곳 지리를 몰라서 찾아봤는데 도망친 곳이 몇 백미터 떨어진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필사적이었을지ㅠㅠ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ㅠ 제정신이 아니네여

진짜 미친 사람같아요ㅠㅠㅠㅠ
마음이 너무 안 좋아요ㅠㅠ

"짐승보다 못한 인간"이한 말이 딱 인 상황이네요.
보는이도 고통스런 기사입니다....
아....정말....

맞아요..정말 악질중에 악질 같아요ㅠㅠ
저도 오늘내내 계속 생각나서 괴롭더라구요ㅠㅠ

저희 동네네요ㅜ 말못하는 동물들을 에휴

정말 저 인간은 너무 한거 같아요ㅠㅠ
인간이기를 포기한거 같아서 똑같이 해주고 싶어요ㅠㅠ

어휴.. 욕도 아까운 사람들이 많네요..
동물도 같이 잘 사는 나라가 됐으면 좋겠어요

정말정말 화가 나면서도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ㅠㅠ 조르바님 말씀대로 동물도 같이 잘 사는 나라가 되었음 좋겠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1.28
ETH 3369.3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