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12 : 치앙마이 토요마켓에서 맥북프로 15인치용 코끼리 백팩을 샀다.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오오..너무 재미있을 거 같네요..볼거리도 많고...
가보고싶드..ㅠㅠ 가격 엄청 쌉니다..?

Sort:  

치앙마이가 바다가 없어서 아쉽긴한데 즐길거리가 꽤나 많습니다!!
예전에는 이민하는 한국인들이 많았다면 요새는 젊은이들 한달살기로 많이 찾는 도시이지요 ㅎㅎ
가격도 엄청 착해요 ㅜㅜㅜ 방콕 노놉

오오 ㅎㅎㅎ 그런곳에 한달살기라... 막상 도전하면 어려울거 같기도 하구요 ㅎㅎ

생각보다 진짜루~~~ 어렵지 않습니다. 유럽이나 물가 비싼 동네는 정말 (심적으로) 힘든뎈ㅋㅋㅋㅋ 동남아는 부담없이 다녀오기에 괜찮아요. 요새 제주도 한달살기로 집들이 소개되는데 저는 그 가격을 보면 꼭 동남아가 생각나더라구요

ㅎㅎㅎ하핫 그렇죠
솔직히 제주도 이런데 가는 거 보다는 훨 나을 텐데 말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