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디지털노마드다] 디지털 노마드 소모임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모집중, 5/10까지)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edited)

wearedigitalnomads_cover.jpg

우리는 디지털노마드다 : 한국의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채널이다. 2016년에 웹사이트로 오픈하여 이후 페이스북 페이지와 그룹을 운영중이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일과 삶에 대한 고찰, 디지털 노마드들의 콘텐츠, 여행과 관련된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그룹을 통해 커뮤니티를 교류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요새 스팀잇에 빠져서(중..중독인가) 이것 저것 공부하다가 소모임이라는 개념을 알게 되었어요. 활동을 하다보니 디지털 노마드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보이기도 하고 관심있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러하여 디지털 노마드 소모임을 열어보기로 했어요. 최소 인원이 채워지지 않으면 향후에 다시 모집하도록 할게요~

소모임은 @clayop님의 프로젝트의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입니다.





스팀잇 디지털 노마드 소모임


  • 이름 : 우리는 디지털노마드다
  • 태그 : #kr-digitalnomad
  • 지기 : @nomadcanna @dianamun
  • 대상 : 디지털노마드, 예비 디지털노마드,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서비스나 사업을 하고 있는 분
  • 인원 : 최소 10명 이상 (5/14 마감)
  • 태그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모임 목적


  • 디지털 노마드와 관련된 집필을 독려하고 커뮤니티를 만들어 갑니다.
  • 궁금한 부분에 적극적으로 질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상담도 해드립니다.



소모임 활동


  • 콘텐츠 : 에세이, 여행, 프로젝트, 디지털 노마드 가이드와 관련된 콘텐츠
  • 큐레이팅 : 디지털 노마드의 콘텐츠를 리스트업하여 매주 한번씩 공유 (요거 하실 분 찾아요 ‘ㅇ’/)
  • 여행은 디지털 노마드 라이프와 연관되어야 합니다.
  • 페북 페이지에 일주일에 1번, 소모임 글을 선정하여 소개합니다.



생각나는 디지털 노마드 분들도 댓글로 소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리스팀으로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



✍️ 참여 양식

닉네임 : @
글의 주제 :




anna_thumb.jpg

Sort:  

디지털노마드 소모임 멋지네요!!ㅎㅎ 우선 생각나는 분들 멘션해봅니다.
@lynnata @book.habit @chaelinjane

역쉬 추천의 신 👍👍👍
감사하옵니다 'ㅇ'/ 오예~

디지털 노마드 소모임이 있었군요. ^^

아직 소모임은 열리지 않았고 태그 활성화를 먼저 해야할것 같아서요 관련 콘텐츠 작성하실때 태그 활용해 주세요 ㅎㅎ

애나님 오랜만이네요 ㅋ
소모임 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리스팀 해요 ㅋㅋ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ㅎㅎ
양식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요 'ㅇ'//
저는 오늘부터 관련 콘텐츠에 #kr-digitalnomad 활용해보려구요~ 함께해요 😉

집필만이면 조금 사람들이 적은데, 노마드 환경에서 스팀잇 이나 기타 코인으로 경제를 같이 고민해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물론 디노이시면서 스팀잇이나 코인 경제에 대해 이야기 해주시는 분도 환영합니다 :)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애나님 여기서 뵙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페이스북 우디노 눈팅러1 입니다.
저는 이미 kr-overseas 소모임에 가입되어 있어서
중복 가입이 불가능하다면 태그만 쓰는 쪽이 되겠네요! :)

팔보리하고 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D

안녕하세요 스모모님 여기서 뵈니까 또 좋네요 ㅎㅎ
아마 중복 가입은 되는데 보팅은 한곳만 되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소모임 진행하게되면 물어볼게요~ :)
태그도 함께 써요!

팔보리 감사하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아하 중복 가입은 되는군요!

얍 그런것 같아요. (하..하지만 정확하진 않아요 ㅎㅎ)

만약 된다면 가입하고 싶습니다 :):):)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는데, 앞으로 활발한 포스팅 기대하고있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것도 물어보세요~!

꼭 많은 분들이 모이셔서 소모임 활성화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뉴위즈님 응원 감사합니다~~ 찬찬히 활성화에 노력을 해보겠숩니다 'ㅇ'//

디지털 화전민 소모임은 없나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급스러운 하이개그인지 진심인지 헷갈려욬ㅋㅋㅋ

디노 소모임 응원합니다.
전업스티미언으로 세계를 돌아다니면
디노가 되는건가요? 혹시?

응원 감사합니다 'ㅇ'//
전업스티미언은 훌륭한 디노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