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가 되었고, 덤덤하게 다시 시작합니다. #노마드씨시즌2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가고자 하는 목표가 변하지 않았다는 점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애나님을 알게 된 건 오래되지 않았지만... 꿈꾸는 삶을 위해 조금씩 수정해 가면서 뒤돌아 보지 않고 묵묵히 전진하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항상 저에게 긍정적인 자극을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애나님께 힘이 되고 싶어요!!!!
29_저요~저요~.gif

Sort:  

다행히도 지금의 삶이 저에게 만족감을 주는듯해요 :)
마르스님에게는 스팀잇 초기부터 계속 응원을 받으며 힘도 얻고,
되려 저도 마르스님이 궁금하기도 한 이 관계가 참 담담하면서도 끈끈한 것 같아요.
마르스님은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 주고 계세요!!!!

스팀에서 글을 올리지 못할대마다 왠지 모르게 마르스님이 생각나요
글을 기다리시다가 돌아가시면 어떡하나라는 쓸데 없는 생각을...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답니다ㅎㅎㅎ
제가 살아보고 싶은 삶을 직접 개척하고 계신 애나님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왠지 대리만족이 된달까요...
그래서 더 으싸으쌰 응원하고 싶어져요^^
건강은 잘 회복하고 계신거죠??? 11월 가족여행 가시기 전까진 다 나으시길 빌께요!!!
추석연휴 잘 보내시구요^^

자기 전에 마르스님 댓글보러 얼른 왔어요
오히려 제가 더 응원받고 에너지 얻는거 아시죠~
마르스님의 따뜻한 댓글이 자주 생각나요
그래서 스팀잇 안할때도 생각이 많이 났던 ㅜㅜㅋㅋㅋ

건강회복 잘 하고 있어요.
조금 시간이 더 걸릴것 같지만 하루하루 더 괜찮아 지고 있답니다 :D
11월 여행준비도 잘해볼게요 ㅎㅎ

마르스님도 추석 즐겁게 보내세요.

47_움직이는표정2.gif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