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하러 치앙마이 #20 : 매홍손 원정대 (2)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여행은 일상속에서 겪는 당연한 것들을 당연하지 않게 한다.
아름다운 곳은 많지만 아름다운 곳이 모두 내 것이 될 수 없는 것처럼, 함께한 친구들 덕분에 그 아름다움에 내 추억을 남겨둘 수 있었다.

사진에 덧붙인 애나님의 글귀가 제 마음에 총총 박히네요...
여행은 혼자여도 즐겁지만... 그 즐거움을 같이 공유할 사람들이 곁에 있으면 행복은 몇배로 늘어나는 것 같아요...

마음을 잔잔하게 비춰주는 일몰 사진... 또 그 일몰을 지켜보는 애나님과 일행들 그림자 사진이 제 머릿속을 맴돕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저의 여행 리스트에 매홍손을 살짜기 추가해 봅니다^^

Sort:  

애나님 광팬 마스님.ㅎㅎ

꼬리 잡은 김에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12~20)한꺼번에 드려요^^
좀 바빠서.ㅎㅎㅎㅎ
굿럭!!

아이쿠... 이렇게 끝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럭키님의 이벤트도 장난 아니심... 👍👍👍

46_움직이는표정1.gif

인상깊은 지점을 같이 좋아해주시니까 정말 좋네요...

어느 순간부터 혼자 여행을 통해 새로운 인연들로 채워지는게 좋아지더라구요. 물론 마냥 좋은 일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좋은 인연이 만들어지는건 즐거운 일이죠 ㅎㅎ

언젠가 마주하는 그런 날이 오기를 바래보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