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고 이별이 있으면 다시 만남이 있다. #반반생활살이 118

in #kr-digitalnomad6 years ago

기록하는 애나 ㅎㅎㅎ
아 그런데 소타이틀의 경우에 이미지로 넣은 거에요?
스팀잇에 글 쓴 거 같지 않게 너무 예뻐서 ㅋㅋ

Sort:  

기록덕후 애나입니다 (_ _)> ㅎㅎㅎ

소타이틀은 아마도


지나가다가 발견한 맛집에서 아침 먹기,
Toh Soon Cafe


이거 말하는게 맞다면 ㅎㅎ
<hr><h4><center> 요거 사용했어요.

그러하옵니다.

오오 ~ 넘 예뻐서 눈길이 갔네요 ㅋㅋㅋ
스팀잇에서 보기 드물게 이쁜 포스팅이었음 ㅋㅋ

제가 또.. 시각적인것에 예민한 인간 아닙니까 ㅎㅎㅎ (뭐래)

그러게 이거 진짜 이쁘네요! 저도 한 번 써보고 싶어요!!


시험중

왜 가운데로 안 가죠???ㅠㅠ

center를 아마 안닫아서 그럴거에요~ 문장 뒤쪽에 /center를 넣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265.67
ETH 3326.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