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38일차] 17.07.14(금) 하루 식사/운동 보고(저녁에 선배들과 만나 치맥 했습니다 ^^)

in #kr-di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어제 몸이 안좋아 행동프로젝트를 쓰지 못해 오늘 연달아 세 개의 글을 쓰게 되네요 ㅠㅠ

도배될지도 모르겠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일 부터는 정상적으로 글을 쓰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아침

이날 아침은 컨디션이 상당히 안좋았습니다... (지금도 안좋습니다 ㅠㅠ 논문 후유증일까요...)

다들 더위 조심하세요~

논문을 제출하러 학교에 빨리가야헤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때웠습니다.

2. 점심

논문을 제출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자주 가던 푸드테라피에 갔는데요, 이번엔 고기반찬만 받고 밥은 따로 퍼먹었습니다.

밥을 제가 직접 푸니 기존에 밥과함께 나오던 양보다 절반이상 줄어들더라구요 :)

앞으로 이렇게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3. 저녁

이날 저녁은 사진이 없습니다...

머리가 아파 헤롱헤롱하고 있었는데 맥주 한 잔 마시면 좀 나아질까 싶어서 맥주를 마신게 화근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판단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현재 병원에서 수련중인 선배분들을 만나 이런저런 이야기들을 들었습니다.

선배들을 뵙고나니 더 열심히해서 훌륭한 임상심리사가 돼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저도 내년에 병원에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요즘 체중이나 운동 기록을 못올리고 있네요 ㅠㅠ

내일 혹은 내일 모레부터는 제대로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빔바였습니다!

Sort:  

다이어트중에 맥주라니요~^^
힘내세요!

ㅎㅎ 그러게요 ^^;; 술자리가 참 애매한 것 같습니다 ㅠ

Hahaaa I'm on diet from 1 month!!

Oh... Let's cheer up together!

건강해야합니다 빔바님 ;ㅡ ;

건강 잘 챙기겠습니다 ㅠㅠ

빔바님 반가워요~미미하지만 풀보팅 팔로하고가요^^

아 맥주가 찬성질이라 빈속에는 무리예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 했습니다~ 치킨을 뜯으며 먹긴 했는데 워낙 몸상태가 안좋았나보네요... ㅠㅠㅠ 분위기상 얼떨결에 마셨는데 다음 부턴 조심해야겠습니다 허허...

당이 부족해서 그런거 아닐까요?ㅎㅎ 저도 가끔 머리아플때 단것을 먹으면 괜찮아졌던것 같습니다.

요즘 당 충전이 덜 되어서 그런 걸수도 있겠네요 ㅎㅎㅎㅎ 제가 좀 영양 관리가 안되는 것 같습니다 ㅠ

아플때 술은 더 악영향이죠. 건강 조심하세요~^^

미련곰탱입니다 ㅠㅠ 건강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뭘 하더라도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 챙기세요.

넵 요즘 참 많이 느끼네요... ㅠㅠ 열심히 챙기겠습니다 염려해주셔서 감사해요!!

Hi dear ♥️♥️
follow intense
I voted for this post
Succeed in life ♥️♥️
@haji

다..이어트 중 맞으시죠!?

그래도 몸안좋을때는 좋은거먹고 푹쉬는게 최고입니다! 힘내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ㅠㅠㅠ 보양좀 해야겠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럴 때는 당을 먹어야 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당이 부족했군요... 당을 찾아 떠나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당은 사랑이죠 ! 팔로우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