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프로젝트 29일차] 17.07.05(수) 하루 식사/운동 보고(광장시장에 가서 육회와 빈대떡을 먹었습니다 ^^;)

in #kr-di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어제는 예고한대로 저녁 약속이 있어 거하게 먹었습니다...

먹스팀 경고 주의보입니다. 저녁을 안 드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길 ^^;


점심

오늘 저녁을 거하게 먹을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미리 퓨로쥬스로 한 끼 때웠습니다.

어쩔 수 없는 약속이 있는 날에는 이런식으로 한 끼를 가볍게 먹어두는게 체중 관리에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

배는 조금 고프더군요 ㅠ

저녁

저녁은 지인들과 서울 광장시장에서 먹었습니다~

육회와 육회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한 번 먹어봤습니다...

육회를 먹기 전에 김밥으로 살짝 입가심을 해줬습니다.

김밥을 적당히 나눠먹다보니 육회가 나왔군요 :) 빛깔좀 보세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육회를 먹다보니 육회비빔밥이 나오네요. 원래 반으로 나눠먹을까 하다 하나를 시켰는데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사실 생각한 것 보단 맛이 없더라구요. 원래 가려고 했던 가게가 아니라 그런 것 같기도 ㅠ 하지만 육회가 정말 맛잇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저녁을 해결하고 2차를 갔습니다!

음 데자뷰가 오네요... 처음 갔던 곳과는 다른 육회집입니다 ^^;; 육회 질이나 달걀 노른자의 상태가 훨씬 더 좋아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빈대떡과 고기완자도 먹었죠. 생각보다 고기완자가 맛있어서 빈대떡이 상대적으로 찬밥 대우를 받았습니다... ㅠ

2차까지 끝나고 후식으로 찹쌀 호떡을 먹었네요 ^^;; 사실 배가 터질 것 같았는데 이상하게 더 먹고 싶더라구요 ㅠㅠ 엄청난 먹방을 한 날이었습니다.

후식까지 먹고 포켓볼을 재밌게 친 뒤 헤어졌습니다~ 다행히 내기에 이겨 당구장비를 아꼈네요 흐흐...


자 그럼 체중을 볼까요! 아침에 체중계에 올라가기 전 정말 긴장되더라구요... ㅠㅠ

  • 91.7 -> 91.7

놀랍게도 1g도 변하지 않았네요 ㅎㅎ 다행이라 해야할진 모르겠지만 나름 점심을 가볍게 먹었던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총 몸무게 변화는 어떨까요?

  • 95kg->91.7kg

어제와 같이 3.3kg가 빠진 상태네요. 술과 안주를 먹지 않았다면 더 많이 빠졌겠지만 어쩔 수 없는 거겠죠 ㅠ

사실 오늘도 꽤 배불리 밥을 먹어버려서 내일 체중이 감소할지는 의문입니다...

오늘 저녁 드디어 복싱 등록을 하러 가네요.

내일 행동프로젝트에는 체육관 탐방기도 가볍게 실어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이상, 빔바였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시길.

Sort:  

광장시장은 옳은 곳이죠.

육회가 질이 좋지는 않지만 시장 버프를 받아 맛있습니다!

그런데.......

왜 항상 다이어트 태그에 먹스팀인 것입니까?!

ㅠㅠ

함정 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록체인이라는 투명한 시스템 위에 거짓말을 할 수 없어 먹스팀을 붙였습니다... ㅠ 일종의 양심고백이랄까요 ^^;

와 ㅠㅠㅠ 육회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

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려구요 ^^

맛있게 드시면 0칼로리!!!!!
라고 위안을..... ^^

흐흐.... 나름 체중이 안늘었으니 0칼로리라고 위안해봅니다 ㅠㅠ

육회.... 저도 빨리 밥을 먹어야겠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 어서 맛난거 드세요!

광장시장 육회 비쥬얼!!!가봐야겠습니다 :)

흐흐 꼭 가보세요! 아무데나 들어가도 다 맛있더라구요 :)

다이어트 하신다고 하셨잖아요!! ㅋㅋㅋ 왜자꾸 먹스팀을 올리시는거죠 ㅠㅠ 배고프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절제가 안되네요... 음식의 계절 여름이라 그런가봅니다 ㅠ 내일부턴 다시 자제를 할... 수 있을까요? ^^;

우와..^^ 아직 밥을 안먹었는데..ㅎㅎ 다맛있어보이는데..ㅎㅎ 특히 육회는 더맛있어보여요~^^ 체중감량은 먹고나서 운동하면되죠~^ 복싱은 진짜 살많이 빠지던데 ㅎ

ㅋㅋㅋㅋㅋ 운동 열심히 하는게 보이면 먹스팀좀 유지해보려구요 ^^;; 다 먹고살자고 하는 짓이니! 살 빠지는거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비도 오는데 빈대떡이라니..참기가 힘드네요

비오는 날엔 역시 빈대떡이죠 :)

육회는 사랑입니다.....

흠 🤔 다이어트 하시려면 일단 하루세끼 현미밥 끼니당 200g 단백질200g 외 야채들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정도만 운동겸하시면서 3개월 진행하시면 나이스바디 될실거에여 화이팅입니다 사실 푸근한 사람이 좋져

식단 좀 챙겨먹고 싶은데 꼼꼼하질 못해서 잘 못챙겨먹네요 ㅠ 습관좀 잡히면 한 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지금은 푸근보단 푸짐 느낌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