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운동 일기!]

in #kr-di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입니다~
지금 헬스를 시작한지 1달째인데
처음 목표인 복근은 여전히 꿈만 같네요... 하하
하지만 스스로 느끼기에도 체력이 좋아지고
허리 통증도 많이 나아짐을 느끼기에
역시 운동을 시작하길 잘한것 같습니다.ㅎ

4.jpg


내일 부터 주말간 비가 내린다고하니 더운 날 다행이네요
아! 내일은 중복인데 초복에 못먹은 삼계탕을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지금까지 Min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

Sort: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69.85%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저도 헬스해야지 해야지만 몇달됬네요;; 운동시작하기가 어려운데 1달째 운동하시다니 멋져요요!!!

감사해요 :)
시작이 어렵지 한번 시작하면 끊을수없답니다 !!

Congratulations @rkdals416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하하.. 번역기가 필요한 순간이네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큰 제목과 작은 제목등 멋진 서식으로 쓰시려면 마크다운 에디터를 찾아보세요. 스팀잇은 마크다운이라는 글쓰기 방식을 사용하거든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45 / 5개 / 합계 : 17.2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전 기본적으로 아는 html 태그를 사용해서 하고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kr-daily 활성화를 위해 새로운 컨텐츠를 시작했습니다.
한번 보러오세요!
https://steemit.com/kr-daliy/@hyesung/kr-daily

앗!! 당연하죠! 바로 ㅎㅎ

하 저도운동해야되는데... 다이어트 ㅠㅠ
흠 일단 내일은 중복이니까 내일까지 패스해야겠네요 ㅎㅎ

ㅋㅋㅋㅋ 맛있게 먹으면 0kcal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