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쿡] 다!간!소! 요즘 먹고 있는 Diet 간식을 소개합니다.

in #kr-diet7 years ago

이 글은 KR 커뮤니티의 소중한 인재, @vimva 님 헌정 포스팅입니다. ㅋㅋㅋ
빔바님은 요즘 다이어트 기록을 포스팅 중이신데요. 포스팅 올리실 때 마다 달려가서 응원 중입니다.
빔바님 응원하다가, 제가 요즘 먹고있는 다이어트 간식들을 소개해 보려구요.
(다이어트에 간식이라니... 뭔가 어불성설입니다만.......ㅠㅠ)

tape-403591_640.jpg


참고로 저는 평생 다이어트 중인 초초초초고도비만녀 입니다. ㅠㅠ
스티밋을 시작하던 무렵인 3개월 전 쯤 다시 다이어트 도전중이구요.
다행히 3개월간 아주 천천히 감량을 진행중이랍니다.
당뇨 가족력이 있어서, 저도 조심하느라 식사나 간식은 최대한 당 함량이 적은 걸로 고르고 있어요.

1. 먼저 추천 드리는 [카카오 닙스]
입이 너무 심심할 때 드시길 추천 드려요.
기존에 작성해 둔 카카오닙스 포스팅을 링크 걸어 드립니다.
https://steemit.com/food/@renakim/3qustt

2. 식사대용으로 먹는 [에너지바]
에너지바의 장점은, 영양균형을 잘 맞춰 만든다는거구요.
단점은.. 양이 너무, 무지, 엄청, 적다는 거죠.
다행히 저는 지난 3개월간의 다이어트로 위를 좀 줄여놔서, 하나만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랑, 자랑~ㅋㅋ)

아침식사 대용으로 주로 먹고 있구요, 퇴근이 너무 늦어질것 같은 날에는 일단 5시쯤 하나 먹어둡니다.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일단 라즈베리 먹고 싶어서 요 제품으로 골랐구요.
혹시 다른맛이 먹고플때를 대비해서 견과류도 구입했지요. (이런걸 대비하기 때문에 살이 찌는....음.....ㅠㅠ)
견과류 에너지바는 남편이 더 좋아합니다.

3. 건강하고 고소한맛 [두유]
요즘은 요걸 마시고 있어요.

원래 전두유 함량이 높은 다른 제품을 먹었었는데, 우연히 마트에서 발견한 요 제품이 당 함량이 겨우 1g이라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오히려 단맛 없이 고소하기만 해서, 지금은 이걸로 정착 했어요.

4. 아삭바삭한게 먹고플때는 [비스킷]도 도전!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많은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입니다.
[미주라] 라고 읽더라구요.

한동안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힘들어요.
저는 한번 먹어보고 맘에들어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결국 먹을걸 쟁여놓는 ...ㅠㅠ)

의외로 영양성분이 좋아서 먹기 괜찮고요. 가끔 사무실에서 식사때 놓치면 밥 대신으로도 먹습니다.

5. 제로콜라 드시는 분에게 추천, [탄산 음료]
이 제품은 다른 다이어터분 블로그에서 처음 봤는데... 인터넷 가격이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넘어갔다가, 우연히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인데, 인터넷 가격의 절반이라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갔던 홈플러스에는 2가지 맛이 있어서 두 개 다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그닥이었어요.
저는 그.. 인공감미료 맛에 정말 적응이 안되거든요. 차라리 그냥 단맛이 없는편을 선호합니다.
아무튼 얼음 잔뜩 넣고 조금씩 마셔서 다 소진 했습니다.
저랑 나눠 먹은 지인은 맛있다고 하는걸 봐서는, 개인취향에 따라 다른거니까....
제로콜라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요즘 주로 먹는 다이어트 간식들을 추천해봤어요.
혹시 추천해주실 다른 간식 있나요? ^^


[스토리쿡]은 요리와 식재료 정보가 들어있는 포스팅입니다.
포스팅에 올리는 사진은 모두 제가 직접 찍거나,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사용합니다. ^^

Sort:  

✈ 헐.. 다이어트 간식이라니... 뭔가 신기하네요... 저도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빔바님은 엄청 빼시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네.. 그래서 저도 빔바님 응원도 하고, 저도 맘을 한번 다시 가져보려고 적어봤어요.
그러나....
이러니 저러니 해도, 간식이라 함은... 식사를 하고 추가로 뭘 먹는다는 뜻이니.....ㅠㅠ

매번 다이어트 실패하고 뱃살을 살해하고 싶은 1인 입니다 ㅠ 저도 에너지바 주로 이용했었는데 문제는 절제를 못해서 ㅠㅠ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으아..ㅠㅠ

에너지바의 가장 큰 단점이 그거라니까요. 한개로 만족할 수 없다는것!!

제 팁은... 식사대용으로 먹을때는 에너지바 하나와 두유 하나를 짝궁으로 먹는다는거죠.
그럼 하나만 먹고 끝낼 수 있어요. ^^
간식으로 먹을때는 반으로 쪼개서 옆사람에게 억지로 떠넘깁니다.
물론 대부분 맛으로 먹어주구요. 대신 그사람 뱃살은 신경쓰지 않기...ㅋㅋㅋ
너무 사악한가요?

으앗 저도 안그래도 애기 낳고 폭풍 다이어트 해야할 입장으로 살며시 북마크를.. 해놀게요! 업봇퐝팡해드리고 가요!

하지만 도리님 사진 보면, 전혀 다이어트 필요없어 보이시는데.... ^^
애기엄마라고 함 아무도 안믿을 듯...

아렇게 다이어트하시면 어히려 난중에 요요올수도여 운동과함께 저칼로리 추천이여

당연하죠. ^^
매일 이렇게 먹는겻도 아니구요.
식사조절하고, 운동하고 그러다가 정말 못참겠을때 먹으려고 쟁여둔 간식정보들인걸요.
못먹어서 받는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아요. 그럴때를 대비한 정보라고 할까요?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더 이뻐지시기를요 화이팅

도대체...빔바 당신은...

ㅋㅋㅋ 마성의 빔바님입니다.

컥 제 헌정 게시글이라니 정말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돌아오느라 피드를 좀 늦게 봤네요 ㅎㅎ 안그래도 요즘 저칼로리 간식들을 찾고 있었는데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ㅠㅠ 리스팀해놓고 두고두고볼게요! :)

빔바님 드시는 간식도 알려주세요~ ^^

오 나중에 포스팅 한 번 해봐야겠네요 :)

다이어트 ㅠㅠ 이제 여름인데 해야지 해야지만 하고, 실천을 못해요
왜이렇게 세상엔 맛있는게 많은지.

그러게요..ㅠㅠ
세상은 넓고, 맛있는건 너무 많아요.
게다가... 전 고수같은 향이 강한 외국 식재료들도 완전 잘먹어서....ㅠㅠ

많이 올려주세요 좋은 음식 소개도 많이 해 주시고,

넵... 노력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ㅎㅎ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

에너지바라면 흔히 고칼로리, 멀리해야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든든함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애용되는군요. 냉장고에 녀석들을 꺼내봐야할까요??

제가 먹는건 한개에 103칼로리 짜리에요.칼로리가 더 적은 제품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하루에 드시는 전체 칼로리 대략 보시면서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한번에 꼭 한개만 드시는걸로...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0.42
ETH 2359.25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