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iet] 35일차 : (cheat day 2) 먹자 먹어 - 스크롤 압박

in #kr-di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hwan100님, 강원도 여행은 역시 생선이죠 ㅎㅎ
저의 어린시절 추억이 많았던 낙산 해수욕장 ㅋㅋ
보기만 해도 예전 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속초시면 물회나 생선구이집 도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도 좋은 먹거리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람니다..

Sort:  

@kimsungmin님 강원도가 고향이신가요? ㅎㅎ
엄청 좋은 곳에서 지내셨네요. :D

속초 생선구이 정말 맛있죠!!
올해 4월인가 88생선구이 라는 가게에 갔던 기억있습니다. ㅋㅋ

지금은 엄청난 휴가철이라 속초는 들어갈 엄두도 못냈습니다. ㅎㅎ;
분위기가 어떤가 보려고 한 번 스쳐지다가다 1시간 넘게 2km 정도 거리에 묶여있다보니 최대한 한적한 곳만 찾아다녔어요. ㅎㅎ

이제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

아 고향은 아니고 항상 한국에 가면 강원도는 한번씩 꼭 들릅니다 ㅎㅎ
말씀하신데로 88 생선구이 물회 설악 한화 리조트가 코스였죠.
아 최근에는 평창 동계 올림픽 준비로 고속도로 정비가 한창 인 듯 해서
더 차가 막히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 좀 힘드실 수 도 있겠네요..
활기차게 하루 보내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574.15
ETH 3443.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