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iet] 33일차 식단일기 + 업무중운동 + 저녁운동

in #kr-die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늦게 출근하네요 ㅎㅎ 바나나가 힘이 좀 빠진 모양새 입니다. 12시면 한밤 아닌가요?? ㅋㅋ 저녁12시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야간 산책에 위험은 없으신지 모르겠네요 ㅎㅎ 즉석시리즈 보니 마음이
쬐끔 안편합니다. 식사는 잘 챙겨 드세요^^
오늘도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Sort: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ㅎㅎ

한 밤에 산책이... 아마 제 위험 보다는 주변 주민들에게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말하고나니 좀 슬퍼지네요.ㅋㅋㅋ)
최대한 민폐가 되지 않도록 하면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
여성분들, 조깅하는 가족/부부, 아이들이 보이면 조금 멀리 피해가곤해요. ㅋㅋㅋㅋ
땀을 뻘뻘 흘리면서 숨을 몰아쉬며 지나가는 30대 남성이 보이면 혹시나 불편하실수 있으니 말이죠. ㅎㅎ; ㅠ

식단 걱정까지 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그래도 냉장고에 있는 아이들 다 처리해서 기분이 좋아요. ㅎㅎㅎ

@kimsungmin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그리고 댓글왕! 댓글/보팅 봇을 이기는 남자! 어제 게시글 저도 봤습니다. ㅋㅋ)

아 네 ㅋㅋ 정말 수상한 데이타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오늘도 남은시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