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iet] 33일차 식단일기 + 업무중운동 + 저녁운동

in #kr-diet7 years ago (edited)

와~~
운동량도 저보다 많으시고
먹는 양도 저보다 적으시고
체중이 안빠질 수 없겠네요. ^^
저도 요즘 식단 조절 하고 있네요.ㅎㅎㅎ

Sort:  

@enomujjass님 ㅋㅋㅋ
항상 들려주시고 응원해주시니 용케 하고있는 것이죠. :D
감사드립니다. ㅎㅎ

몸무게는 줄었어도 그 튼튼함이나 체력은 제가 훠~~어어어~~~~~~얼씬 뒤에 있는걸요. ㅎㅎㅎㅎ
어서 체력이 파워 빵빵! 근육 뿜뿜! 되면 좋겠습니다. ㅋㅋ

저는 이번 주말은 잘 먹고 잘 놀다 오도록 하겠습니다. :D
kr-diet 화이팅!! ㅋㅋㅋ

하루 정도 많이 먹는 거는 살이 잘 안찌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15kg 뺏을때 주말에 1번은 맛있는거 많이 먹었었거든요. 물론 1년동안 뺏지만요 ㅋㅋ
즐거운 여행되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39.41
ETH 2522.2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