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4.2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1. 오늘 감사한일

  • 그림그리기 시작

ipad로 애플펜슬과 함께 일단 따라 그리기를 시작해 봤다
나름 귀엽다 ㅎㅎ #kr-art 로 가는건가 ??
그림과 달리 기분은 좋다 ㅋ

IMG_20180420_223321_142.jpg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주말은 가족과 함께

가족과 함께 놀러가자 !!
주말에 온도가 많이 오른다 하던데 ... 이젠 여름이네요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새로운 도전은 늘 즐겁다

얼마나 오래 지속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그려보려한다
4컷만화를 만들어 보는게 일단 목표인데 흠... 될련지 ㅎㅎ
얼마전에 찡그리기 대회가 생각난다 ...

Sort:  

토요일은 미세먼지가 어마어마한 것 같아요. 일요일에 외출하세요!

http://kaq.or.kr

그런가여 ? 오후에 애들대리고 나가려 했응데
생각해 봐야 겠네요 ㅜㅜ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제목이 참 좋네요 :) 매일매일 하루를 감사히 보내고 의미있게 마무리 하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Q&A라는 책을 통해 저한테 하루에 10분씩 생각할 거리를 주고있어요 ㅎㅎㅎ

하루를 돌아보면 내일을 더 알차게 사는거 같아 좋아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귀여워요!

고마워용 스모모님 ㅋ
메디방에 떠돌아 다니는 그림 보면서
따라그려보네요 ㅎㅎ

메디방이 오디에욤?

https://medibangpaint.com

그림 그리기 어플인데 무료에다 기능도 많고
공유 기능도 있어 다른 사람 그림도 보고 잼있는거 같아요

이런게 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

화난 표정의 그림이 재밌습니다 :)
주말 잘보내세요~

넹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나를 위한 긍정의한줄에 극공감입니다.
인생에 있어 도전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주말되세요~^^

네 매일 삶이 반복되면 지루하자나요
큰 도전 무모한 도전은 힘들지만
그리기 같은 소소한 도전 잼나네요

즐거운 주말....가족과함께 청계천나들이라도 다녀와야겠어요.

즐거운 나들이 허시고여~~

잘 그리시는것 같습니다. 원래 그림에 취미가?
제 늦동이 둘째가 그림에 관심이 있어서.

그냥 인터넷 그림 보고 그리는 연습중이라 ㅡㅡ
아이패드로 그리니 되돌리기가 있어 좋네요 ㅋ
그리면 맘이 편해지는거 같더라고여
못그리고 잘그리고를 떠나서요 ㅎㅎ

우리애는 싸구려 drawing pad 사줬는데 쓸만하더라구요
thumbnail.jpg

아이가 더 잘 그리네요 ㅜㅜ

와우 그림 잘 그리십니다.

만화 만드셔서 고팍스 이벤트 응모해보셔도 상금이 엄청납니다^^

지금은 쪼랩이라 ㅎㅎ
나중에 좀 많이 연습하고여 ^^

나한테 새로운 경험을 선물 해주는건 스스로 사랑하는 좋은길 같에요. 님에 긍정적인 글 너무 좋아요^^

네~~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 드세요

새로운 도전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