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0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photo_2018-08-01_21-50-21.jp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오늘 감사한일 』


  • 그림일기 8/1

뽑기왕 @mipha가 생각나 표지그림으로 사용. 물론 출연료는 없음 카이지니깐 ! 현재 스팀잇 기반 슬롯머신 제작 계획중 !! 탕진잼 가즈아 !

  • 다음주 휴가간다 !!

오늘 사장님께 보고 완료 ! 그런데 예약도 안했는데 -_-; 어디로 가야 되려는지 ㅜㅜ


『 어떻게 더 좋은 내일을 보낼까 ? 』


  • 스크랩

뭔가를 하다보면 자주 잊기도 해서 메모를 한다.(구글 킵스) 하지만 글 같은것을 모두 메모장에 남기기도 애매하고 해서 스크랩을 하는데 이것도 쫌 애매한 감이 있는데... 그래서 스팀잇을 이용해보기로 했다 ㅋ (주소를 적으면 댓글로 스크랩 정보를 기록하는 프로그램) 스크랩 전용계정 만들어서 거기다가 차곡차곡 글 담는 중 @dead.pool 나중에 생각나면 다시 한번 차곡차곡 읽어 보려고 함. 나름 좋은 것 같다. 메인글은 1개에 하위로 댓글로 달리니 피드를 오염?시키지도 않고 글쓰기 제한(5분)에 걸리지도 않고 굳 !


『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 새로운 것에 대한 두려움과 도전

얼마전 알바로 화상통신 개발을 하는데 새로운 것을 배워나가는 것이 쉽지만 않다. 하지만 하나둘씩 모르는 것을 알아가는 재미란 ~ :) 해보자 ~ 뭐 어렵나 ? 그럼 좀 쉬고 가자 !


이전 관련 글은 #min5 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from @wonsama
Sort:  

미파님은 항상 마스크 스고 다니시나요 ? 대문에도 마스크를 쓰셨네요
스크랩 정보를 기록하는 프로그램 ㅎㅎ 뚝딴 몬가 잘 만드시네요 ㄷㄷ

컨셉인거 같아요

원사마님 진짜 멋져요!! 저도 생각하는것
뚝딱 만들어 보고싶네요... ㅋㅋㅋㅋ

뚝딱이는 아니고... 시간이 필요하긴 하죠 ^^;

요즘 너무 더워서 휴가지도 연일 최고기온을 찍고 있답니다.
아직 예약 안하셨으면, 무조건 시원한 곳으로~~

네 근처 시원하고 한적한 계곡 같은 곳 알아봐야 겠네요

앗, 지난번 제 계정에 등장한 마블 캐릭터들이!!!

마블 캐릭터는 저의 꼬봉 부캐들 입니다. ㅋ
그냥 제가 보팅하면 따라다니는 보팅트레인...
(하지만 보팅 금액은 0에 수렴 ㅜㅜ)

캬~! 멋진 대문~! ㅋㅋ

탕진잼 태그 가즈아~!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ㅋㅋ

스팀잇 시작한지얼마 안되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용 ㅎㅎ, 제글에 보트??에 닉네임이 떠서 클릭해서 들어왔어요, 저도 보트? 해주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림과 글과 계획을 보니 참 멋있네용! 화이팅!

네 응원 감사합니다^^

내가 카이지보다는 뛰어나징 암

잘보고가요 ~
웹툰인줄 ㅎㅎ
더워서 잘 못 들어오네요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4.48
ETH 2352.6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