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5.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1. 오늘 감사한일

  • 토마토를 한입 꽉 깨물었는데 ... 맛있음

회사에서 지인 밭에서 따온 토마토라며 한아름 가져가라 하셨다.
맛있나 해서 한입 꽉 깨물었는데 맛이 굳~~
그래서 한봉지 가득 넣었는데 ... ( 아... 회사에서 집 까지 봉지에 담아 들고왔다 ㅜㅜ )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과채 주스 한잔 ! 토마토는 야채 입니다.

아침에 믹서기로 토마토 주스 시원하게 한잔 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야 겠다.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나눔의 미학

어렸을 때 콩한쪽도 나눠먹으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오랜만에 회사에서 보시해주신 '토마토' 잘먹겠습니다 ~
아이들에게도 나눔의 미학을 전해야 겠다. 쫌 먹을게 없어야 전투적으로 잘 먹는거 같은거 같다.
( 어렸을 땐 햄 한조각도 나눠 먹었는데 ... 요즘은 한입, 아니 맛없다고 안먹다니 !! )

Sort:  

ㅎㅎㅎ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은 정말 좋은 습관입니다. 꾸준함에 박수를 보내드려요~ 토마토 몸에 좋으니 자주 챙겨 드세요. ^^

네 ~ 경아님도 🍅 한입 ~~

아침에 토마토 하나가 건강에 좋다는데...(사과 한 알도 좋다던데...^^;;; 과일은 다 좋은 거겠죠?) 그림으로나마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토마토 좋아합니다 ㅎ
Wonsama 님 덕분에 저도 하루에 5분씩 생각하며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네 ~ 매일매일 좋은 습관 지속되길 기원해요~

주변에서는 맛있다고 하는데... ㅎㅎㅎ 전... ㅎㅎㅎ 그렇습니다...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는지라 ㅎㅎ

하지만 매일 아침 집사람이 챙겨줘요.ㅋㅋㅋ 재 말은 무시하죠. ㅎㅎㅎ

갑자기 토마토가 땡기내요^^ㅎㅎ

가까운 마트로 ~

작은 행복이 인생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멋지네요.

네 감사합니다.

일상 가운데 느끼는 감사, 멋집니다!

어제보다 더 낳은 내일을 위해 !

저도 오늘 토마토 농장가서 토마토 사왔는데요. 하우스에서 토마토 키우는거 보고 깜놀요ㅎㅎ토마토 넝쿨 수준
20180509_154157.jpg

놀랍네요 ㅎㅎ

토마토 주스 먹고싶네요~츄릅

가까운 편의점으로 🏪

토마토를 깨물었는데 맛있다에서의 감사함,,, 저도 전에 그런적이 있어요 어쩌다 토마토를 얻어왔는데 한입하는 순간 와 맛있다 ㅎㅎ 오늘도 스팀잇을 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네 편안한 밤 보내고 왔습니다.

나누는 즐거움보다 큰 것은 사실 별로 없죠
인간은 혼자 살아갈 수 없으니까요
오늘따라 친구들과 소주한잔이 무척 생각나네요...

소유에서 무소유로... 나이가 먹는다는 증거인 ...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49.53
ETH 2749.59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