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4.2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1. 오늘 감사한일

일주일 동안 나름 열심히 일하면 피곤이 쌓이는 건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넘피곤해서 아내에게 말하고 푹 한숨 자고 났더니 정말 개운하네요~
중요한건 자고 일어나니 아이들과 아내도 비몽사몽급이라 아내와 바톤터치 했네요 ^^
피곤할 땐 잠이 보약 같습니다.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활기찬 월요일을 위해 할 수 있다라고 3번 맘속으로 외쳐보기 !

I can do anything !
모든 해보는 거죠 ~! 할 수 있다 아자아자 ! 월요병 ~ 날려버려 ~ 후 ~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쉴 땐 쉬자 !

주말이라 근처 공원 놀러 가려 했지만 몸이 넘 피곤해서 -_-;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해 충전은 꼭 필요한거 같습니다 ~

Sort:  

진짜요.. 잠으로 재충전 꼭 해야해요..^^ 잘하셨어요~~

저에겐 최고의 보약은 잠인지라...ㅋㅋ

쉴 땐 확 쉬고 놀땐 확 노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ㅎㅎㅎ

네~ 그것이 삶을 즐기는 것이죠 !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모든일이 잘 이뤄 질꺼에요~

고향 갔다 왔더니 너무 피곤합니다.

운전 오래 하셨나 보네요, 굳이 운전 하지 않더라도 힘들긴 하죠

쉴땐 확실히 쉬어주는게.. 진정한 휴식이 아닐까...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해서 몸을 잠시 움츠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네, 쉴때 쉬어야지 안그럼 병나서...

쉬운데... 어려운일이죠!!!

네, 시간의 활용이 쉽지만은 않은거 같네요

낮잠 주무셨나보군요 ㅎㅎ

네, 쉴땐 쉬어야지요

주말에 충전시간을 가지셨다니 새로운 주는 활기차게 보내실 수 있으시겠네요 ^^

활기차게 월욜 시작해 봐야지요 ^^

맞아요~아이들과 함께하는 주말은 피곤하죠~ㅎㅎ저도 주말동안 에너지가 전부 방전되어 버렸네요~^^;; 푹자고 월요일을 맞이해야 될 것 같습니다. 화이팅하세요!ㅎ

아이들과 달리면 신나지만, 에너지가... ㅜㅜ

요즘 과음에 잠도 늦게자서 하루종일 피곤하네요 ㅠ_ㅜ 역시 잠이 보약입니다..

과음 후 꼭 숙취해소 하시고여, 잠이 보약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