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4.0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min5.png

[ 하생시 ]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1. 오늘 감사한일

  • 맨붕에서 한줄기 빛

셋째가 퇴원했는데 둘째가 고열 및 발작으로 재입원 -_-; 아... 힘들다
둘째가 잠시 전에 응급실에서 병실로 옮겨 그나마 한시름 놓았다.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내일을 보낼수 있을까?

  • 잘 모르겠다

열심히 산다고 아둥바둥 거리며 긍정회로를 계속 돌리는데도 역부족이다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 그래도 긍정회로를 다시 한번 돌려보자

훗날 그때를 추억하며 웃으면서 이야기 할 날이 오길 기대한다.
우선, 내 자리에서 할 수 있는일에 최선을 해야겠다.
집안일 이후 애들 다 자면 프로그래밍 공부 / 주저앉기 보단 일단 해보자 !

Sort:  

'잠자기 전 30분'이라는 책에서 3가지에 대해 한 줄 일기 쓰기를 하라고 했던 거랑 비슷한 것 같아요. 오늘 감사한 일, 잘한 일 등을 쓰는 거였던 것 같은데... 여튼, 최대한 긍정적인 것을 생각하게 하고 좀 더 나은 내가 될 수 있도록 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응원할게요. 파이팅! ^^

네 감사합니다. 첨엔 부정적인것도 쓰려 했는데 오히려 않좋을거 같아서요 ...

응원 감사합니다.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2,500+ followers. Then whenever you want me to resteem another blog post go to my Comments and reply to my last comment. It's free. @a-0-0 😊

화이팅^^

넵 화이팅 ^^

긍정을 위한 좋은 방법이네요.

긍정으로^^

저도 자녀가 넷 입니다. 애기땐 정신 없지만 학교 다니고 유치원 다닐때 쯤엔 웃으면서 회상 하실 날이 반드시 올 겁니다. 저희 애들도 그랬거든요. 한 녀석 아프면 다른 애들도 아프기 시작하고... 답은 긍정의 힘 입니다. 화이팅!!

응원의 글 감사합니다. 아이가 넷이라니 대단 하시네요 ^^

긍정으로 가즈아~~

진짜 맨붕의 상황들인데...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려고 노력하시는기 멋있어요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사업하다보면 가끔 내가 하는 것이 맞나?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감사한 일을 생각해보면 이러한 불안감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고 보니 저도 그런거 같네요 , 제 스스로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위한 행위 같기도 ^^;

어찌되었던 앞으로 나가야죠 ! 화이팅 입니다.

"주저앉기보단 일단 해보자"에 울림이 있네요. 홧팅입니다...

네 응원 감사합니다

아이는 괜찮은가요??
에고.. 아이 아플때가 젤 맘 아프고 약해지는 시기 인 듯한데 ㅠㅠ
긍정의 회로 풀가동하시며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오늘 뇌파검사 한다 하네요(발작때문) 잘 지나갈거라 믿어요 ^^

아니 뭐 이런 일이 아이들이 차례로요?
너무 걱정마시고 잘 돌봐주면 다 정상으로 돌아올 거에요

네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75.01
ETH 2605.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