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물안궁 일기 - 5 (액땜한 주말)

in #kr-diary6 years ago

FM2 한시대를 풍미한 명기죠... ^^ 진득한 필름사진 한번 선뵈 주세요 ㅋ
왜 쎄한 느낌은 틀린적이 없나... 사람의 감각은 참 놀랍습니다 !
오늘 하늘색으로는 바람부는 바닷가 보다 조용하고 편안한 의자의 카페가 나으리라고 강려크하게 생각합니다 ㅎㅎㅎ
참외보다 수박이 맛납니다. (어제 제가 수박을 샀거든요)
안물안궁 댓글 끝. ㅋㅋㅋㅋㅋ

Sort:  

카메라가 있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사진을 잘 찍는 것은 아니라고 답변을 대신합니다.
오늘 날씨가 우중충하니 바람도 많이 불고... ㅎㅎㅎ 외출하기에 조금 애매한 날이라서 외출은 하지 않았습니다. 외출하지 않아도 주말에 이것 저것 재정비 할 일이 많네요. ㅎㅎㅎ 아직 여기는 수박까지는 아닌데 조만간 여기도 수박을 개시할 날이 올 것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