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교차로일지도 몰라서 쓰는 글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마나마인, 메디팀, 샌드박스.
도 재미 있지만,

그림 밑의 글들이 훨씬 어둠의 재미 이네요. ㅋㅋ

도대체 어떤 일을 하는 걸까 궁금했는데,
대충 어렴풋이 살짝 짐작이 되네요.

어두메재미님 활동하실 기회가 점점 많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Sort:  

네 전에 일기 어디선가 자서전, 학술 사이트를 언급은 한 적이 있었는데 이 글에서 좀 더 확실하죠. 스팀잇 내의 프로젝트들은 아직은 일이라기엔 어렵지만, 하기에 따라서 좋은 기회이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음..

어쩌면 일의 특성상 어둠의... 일지도 ??

ㅎㅎㅎ너무 상상력을...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