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ABSTEEM 개발 & 일기 5 - 팔로우의 명성, 스팀파워, 마지막 활동날짜 보여주기!

in #kr-diary6 years ago

FU 쓰니까 문득 생각난건
옛날에 얘랑 얘랑 아이디 넣으면 궁합몇프로! 하고 뙇 나오는 것처럼
관심 지수 같은걸 수식화 해서 궁합보여주는 거 재밌을거같아요!
내가 더 많이 찾아갔으면 '아..짝사랑이네요..'
이런식으로..

Sort:  

흠.. 이게 보팅으로 하면 무시무시한 기능일 될것 같네요 ㅎㅎㅎㅎ 그리고 보팅으로는 아마 다른분께서 만들고 계실꺼에요.

그러면 그분 만드신 결과물상황을 보고 저는 댓글로만 이용해서 말씀하신거 만들어봐야겠네요 ㅎㅎㅎㅎ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아 1:1 이군요 그러면 아무런 상관없겠네요 ㅎㅎㅎ 예전에 만든 SRT에 낑겨넣어서 추가하면 될것 같습니다. !!!!

1:1 소통의 결과..? 그냥 재미로 하트같은거 넣어서 보여주면 좀 웃길거같아서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