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busy.org의 불편한 점 한 가지 : 다운보트

in #kr-diary6 years ago

최근 busy.org가 업데이트 되면서 몇 가지 사항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다운보트를 실수로 눌렀을 때 확인절차없이 즉시 다운보트가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20180522_115039.png
steemit.com에서 다운보트(깃발모양 아이콘)를 실행했을 때는 몇 가지 다운보트 예시를 보여주면서 정말 다운보트를 할 것인지 확인하게 됩니다. 또한, 업보트와 마찬가지로 다운보트 비중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20180522_114531.png
반면에, busy.org에서는 다운보트를 실행할 경우에 확인절차없이 즉시 실행되며 비중 100%로 다운보트 합니다. 모바일에서 화면을 내리다가 실수로 버튼이 눌러져도 의도하지 않게 다운보트가 실행되는 것입니다.

저는 이전에도 이런 경험이 있어서 댓글을 확인할 때는 조심스럽게 화면을 내려봅니다. 그런데 오늘은 물을 마시면서 화면을 내리다가 다운보트 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황급히 화면을 닫았지만, 업보트와는 다르게 빠른 반응으로 기록이 남았습니다.;;; 다운보트를 회수하기는 했지만, 보팅파워가 되돌아 오지는 않습니다. 약 $ 2 보팅이 사라진 것이 너무 아깝습니다.ㅠㅠ busy 개발자에게 이 부분에 대한 수정을 요청해야겠습니다.


b.png

Sort:  

그렇군요. 회수하면 돌아오늣줄알고있었는데 아니구요 잘알겠습니다.

보팅파워도 회수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

busy 도 개선이 좀 필요 한것 같습니다,...업로드한 사진이 잘려서 보이는 문제도 있고 요즘은 거꾸느 올라가는것으로 보이더라구요 스팀잇 페이지로 가면 괜찮구요ㅜㅜ

저도 사진 업로드에서 종종 문제가 있더라구요.ㅠㅠ

맞아요 ㅠㅠ 저도 맨날 사진은 스팀잇으로 옮겨서 올려요

저도 그러는 중 스팀잇에서 옮기고 비지로 따와요 ㅠ

비지 사진 업로드 문제가 있어서 글을 볼땐 비지로 보는데 올릴땐 스팀잇에서 바로 올려요.

스마트폰 사용하다가 실수로 눌리는 경우 많은데 개선하면 더 좋겠어요:D

실수로 제 글에 누르지는 말아주세요.ㅋㅋ

맞아요.. 그리고 사진업로드랑 또 언제부터인가 보팅알람은 안뜨더라고요

맞아요. 요즘 알림도 가끔 안될 때가 있더라구요.ㅠㅠ

요건 치명적인데요 ㅜㅜ

가끔 저도 스팀잇에서 활동하다가 실수로 눌리기도 하더라구요. busy.org 쓸때 조심해야겠네요 'ㅇ';

busy가 여러모로 편리한 점도 많지만, 치명적인 단점도 갖고 있네요.ㅠㅠ

맞아요. 실수를 정정할 기회를 줘야하는데 아쉽네요.

다운보트를 100%로 여지없이 실행해버리니까 당황스럽네요.ㄷㄷ

비지님 보팅 받기위해 비지로 글쓰는데... 사진 업로드 오류가 많고, 한 번에 글 날리는 경우도 있었죠.ㅋㅋ 이런 불편한 점도 있었네요^^ 하나 새로운 거 알고 갑니당~

특히 다운보트는 다른 분께 의도치않게 피해를 드릴 수 있어서 치명적인 문제입니다.ㅠㅠ

다운보트는 취소해도 보팅파워가 줄어드나요? 새로운 사실인데요..

업보트, 다운보트 모두 보팅을 취소해도 보팅파워가 복구되지 않습니다. :D

비지에서 셀프 다운보팅 한적도 있음;;
실수로 다운보팅 한적 개많음...
특히 폰으로 휘리릭 내리면 가끔눌러버림

셀프 다운보팅!?ㄷㄷ
PC에서도 업보트와 다운보트 버튼이 붙어있어서 실수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ㅠㅠ

스팀잇만 써서 잘 모르겠는데 비지는 다운보트 누르기가 좀 쉬운가봐요;

실수로 누르기에 딱 좋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