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니 스트릿'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20180701_225830.jpg

onehand_2.jpg

20180701_225857.jpg

20180701_145715.jpg

    안녕하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한손(@onehand)입니다. '미니 스트릿'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지하철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새벽 1시가 조금 넘어야 도착할 것 같습니다.ㅠㅠ 마음같아서는 조금 더 있고 싶었지만, 어제 찜질방(용산 드래곤 힐스파)에서 잠을 설쳤더니 너무 피곤해서 막차 시간에 맞춰서 행사장을 나왔습니다. 제가 나올 때도 20명 정도 있었으니 스티미언의 열정이 대단함을 알 수 있었습니다.ㅎㅎ

    제가 스마트폰 배터리를 아끼려다보니 아쉽게도 첫 날에 찍은 몇장의 사진 말고는 없습니다. 하지만 방문해주신 많은 스티미언께서 후기를 올려주셨으니 충분하리라고 생각합니다. :D

    이틀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각양각색의 작품전시와 상품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니 정성이 담겨있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비가 내린 탓에 예정된 일정보다 일찍 마감한 것이 아쉬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바람을 뚫고 찾아와주신 스티미언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동안 스팀잇에서 개별적인 밋업행사는 있었지만, 이번처럼 오프라인에서 스티미언과 비스티미언이 모이고 스팀이라는 암호화폐를 홍보하는 행사는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 현장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이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에 대해서 좋은 기억만 남으셨으면 좋겠지만, 조금이라도 아쉬웠던 점이 있으셨다면 후기를 작성하실 때 같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분명히 미흡한 점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에는 더 완성도 높은 행사진행을 위해서 피드백이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스팀시티 운영진 여러분께서도 많은 보완을 하셔서 탄력(분위기)을 이어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지속가능한 방향으로 이끌가실 것을 바라고 있고, 그렇게 하실 것을 믿습니다. :D

    최근 3일동안 스팀잇을 거의 하지 못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는 휴식을 취하고, 오후부터는 다시 열심히 글을 읽고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우산 챙기세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서 애기들때문에 결국 뵙지도 못하고 사진만 후딱 찍고 왔네요 ^^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천천히 둘러보고 가주세요.ㅎㅎ

고생 정말 많으셨어요!
충분히 휴식 취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많이 쉬어야겠습니다.ㅋㅋ

오늘하루가 유난히 더 고단하셨겠네요~ㅇ_ ㅇ
피곤하실텐데~ 비도오는데 조심히 무사귀환하시길요!

감사합니다. 얼른 돌아가서 눕고 싶네요. :D

수고하셨네요.
조심히 가시고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D

고생 많으셨습니다 지방이다 보니 가지를 못했는데 갔다 오신 분들 후기 보니 못가서 더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지방에서도 행사가 진행될 것 같으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D

시간대가 안맞아 뵙질 못해서 아쉬워요^^;;
비가와도 많은 분들이 찾으셔서 스티미언 분들의 열정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ㅎㅎ

에이~ 벌떼 크로키 할 때도 있었고, 제가 스티커도 직접 드렸는걸요!ㅋㅋㅋ 아이가 장난끼가 많아보여 귀여웠습니다. :D

아... 아까 스티커 주신분이 금손같은 한손님이셨군요
죄송해요 못알아뵈었어요 ㅠㅠ 이런 실례가;;;
다음에는 사죄의 의미로 커피한잔 들고 가겠습니다 ㅎㅎ

제가 명찰을 하고 있어서 굳이 말씀드리지는 않았습니다.ㅋㅋㅋ 다음에는 먼저 밝히고 인사드리겠습니다!

제가 한분 한분 인사드렸어야했는데 식구들을 데려가는 바람이 경황이 없었네요 죄송합니다ㅠㅠ
다음에 꼭 먼저 인사드릴게요~^^

수고많으셨습니다.
휴식 취하시고 다시 충전하셔요 ^^~

감사합니다. 스라밸을 지키면서 해야겠습니다.ㅎㅎ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D

고생하셨어요 한손님 가운데님이 파우치랑뱃지랑손거울까지 사신거 보았는데 ㅎㅎ
푸욱주무세요한손님^^

감사합니다. 센터링님께서 개인방송에서도 제 상품을 소개해주셨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85.30
ETH 3142.9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