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2 - 걱정과 긍정 그리고 기억하기

in #kr-diary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과 아오이님 두 분 꼭 잘 되시길ㅋㅋㅋㅋ
하트로 바꾼 거 신의 한 수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댓글에 마크다운문법으로 사용한 댓글은 제대로 표시되는데
html태그를 쓴 것들은 변환이 안되나보네요 ㅠㅠㅠ
어려운 개발의 세계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 너무 정답게 이야기 나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하트로 바꾸니 애정도가 훨씬 있어보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마크다운 보여주는 도구를 이상한거 써서.. 재대로 된거 쓰면 괜찮아 질꺼에요 ㅎㅎㅎ

아 아시나요님 저 검색결과는 각 개인의 컴퓨터에만 저장되는거죠??

아 넵 각자의 컴퓨터에만 저장되요
따로 서버같은거 없어서 이거 만든 저도 다른분들이 어떤 검색하는지 몰라요 ㅎㅎ

아 그러면 그런 것 처럼 SSIBBA 옆에 카테고리처럼 쓰는 태그도
숨기고 싶은 태그들은 숨기고, 자기가 선택한 태그들만 진짜 블로그 카테고리처럼.
그렇게도 가능한가요??

예를 들면 글 주제와 상관없이 쓰는 kr이나 kr-뉴비나 짱짱맨 태그 같은건 숨기고,
kr-guide / kr-diary 같은 거는 보이고?? 이런 것 처럼??

그럼 약간은 더 N사의 블로그 비슷할 것 같아서요 ㅋㅋㅋ

오~! 굿굿굿굿 !!! 그러면 좀 더 보기 편하겠네요.
kr kr-newbie jjangjjangman jiwon cyan 이런 태그류들은 안보기에 하면 긋긋 핵심만 남겠네요.!!

긋긋긋 베리긋긋!!

오!! 가능한가보네요 ㅋㅋㅋ신기방기 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SSIBBA가 Level up 해서
SSIBBAL이 될 수 있는 날이 멀지 않앗네요!! +_+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SSIBBAL 이 되는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이름도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66.58
ETH 3076.03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