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11 - 조금만 더 편하게 업데이트!

in #kr-diary6 years ago

에퓨CK 보다가 갑자기 궁금한게 생겼어요ㅋㅋ
아시나요님과 저의 첫만남(?)은 무슨 글의 어떤 댓글이었을까ㅋㅋㅋ
거지팸들 다른 사람들과의 첫 주고받은 댓글들 급 궁금해짐ㅋㅋㅋ
지금보면 엄청 서먹서먹하고 오글오글 거릴듯ㅋㅋㅋㅋ
이런것도 볼 수 있나요??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몇주전에 스팀잇 과거일기 쓰다가 뉴위즈님께서 제 포스팅에와서 댓글 달았던거 본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ㅋ

  1. 스팀잇 블럭 뒤지는 방법
    ...이 있을텐데.. 찾아본적도 없고 방법이 있는지도 의문이라서 ..

  2. 유료 스팀DB
    이게 전체 스팀 데이터를 저장한다면 이론상 가능한데 처음부터 지금까지 계속 저장하고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3. 서로의 포스팅에서 댓글을 뒤져서 확인하는 방법
    이게 그나마 제일 간단한 방법이고, 제가 아는 방법중 제일 확실한 방법 나름 빠른시간내에 결과도 볼수있죠. 이 방법을 나중에 SRT 다른 버전으로 개발해볼까.. 고민하고 있는 방법이에요.
    근데 다른곳에서 만났다면 ㅠㅠ...

4 서로의 팔로워의 포스팅을 모두뒤져서 댓글을 모조리 뒤져서 이야기를 찾는 방법
딱보기에도 겁나 느릴것 같고 겁나 복잡할것 같지만 어느정도 더 자세히 찾을 수 있겠죠.

5 가즈아 게시물에서 찾기
도 . 있는데 특정태그에서 게시물도 한달치밖에 못가져와서 유료DB든.. 스팀블록이든 뒤져봐야겠죠.

결론은..
서로의 포스팅에서의 첫만남은 알수있다.
하지만 그 외의 공간이라면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불확실!

3번 정도만 있어도 은근 재밌을 거 같네요ㅋㅋㅋ
이것도 역시 생각하고 계셨군요ㅋㅋㅋㅋ
역시 초천재개발자ㅋㅋㅋ
나중에 만들게 되면 이름공모전 함 해요ㅋㅋㅋㅋ

원래 3번 정도의 기능으로 "지금의 팔로우한 분들과 어떻게 알게되었을까?" 를 만들려고 했는데 귀찮아서 안하고 있었거든요. ㅋㅋㅋ 아직도 궁금한 몇분이 계셔서 ㅋㅋㅋ
그러다가 어느 의뢰인께서 대화목록 이야기가 나와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만들어진게 지금의 SRT 입니다. ㅋㅋㅋ

이름공모전 하면 ㅋㅋㅋㅋㅋ 욕시리즈로 나오겠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이미 지금 이름하나가 생각나는게 있지만 혹시나 모를 공모전을 위해 아껴두겠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상천외한 이름이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