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BBA 개발 & 일기 18 - 휴식은 중요하다!

in #kr-diary6 years ago

오호!! 라라님 쥬크박스가 고쳐졌네요!! ㅋㅋㅋㅋ
라라님 추천 음악들이 딱 제 취향들이라서 지난 음악들을 찾아보려고 해도 귀찮았 어려웠는데 ㅋㅋㅋ
SIBBA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저도 요즘 '가라밸'을 좀 맞춰보려고 하고 있어요 ㅋㅋ
거긴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ㅠㅠ
그래서 원래 어제 하려고 했던 포스팅도 오늘 하게된...ㅋㅋㅋㅋ

Sort:  

오 유용하게 써주신다니 ŏ̥̥̥̥םŏ̥̥̥̥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리고 가라밸.. 정말 중요해요 ㅋㅋㅋ 너무너무 즐거운데 덕분에 해야할일들이 마구마구 밀리고
밋님들 방문도 ㅠㅠ 잘 못하게 되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ㅠ 뮤직검색 너무편하네요 신세계 +_+ 아시나요형...멋져요!!

크 편하다고 느껴주니 제가 더 감사합니다!

뉴위즈님..ㅠㅠㅠ 이렇게 감사한댓글이...흑
고마워요..🙆

앗;;;;ㅋㅋㅋ
라라님 태그도 안하고 아시나요님한테 라라님 블로그 고쳐달라고 한 게ㅋㅋㅋ
라라님 몰래가서 혼자만 들으려고 한건데 'ㅡ' ㅋㅋㅋㅋ
어찌 태그도 안했는데 오셨네요 ㅋㅋㅋ
(민망민망쓰 ㅋㅋㅋㅋㅋ)
뭐 이왕 이렇게 된거!! 앞으로도 좋은 음악 잘 부탁드립니다!! ^-^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