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뭐 그냥 다양한 모양의 사물들...에 비유했고 꼭 먹을 것이 아니어도 되지요. 하지만 예뻐서 저 짤을...

아...아숩다...먹을껄루 몰아갈 수 있었눈뎁......예쁜걸루 빠져나가시넹...

ㅋㅋㅋ다이어트는 커녕 오늘 치킨 먹었다구욥.

헐...치킨 다이어트 하시네.... 원래 치킨 먹을 땐 치킨이 짭쪼름하니까 달달한 닭강정을 먹어야하고... 달달한걸 먹었으니 다시 짭쪼름한 간장치킨을 먹어줘야 하는거 아니에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짠우스의 띠

저능 저염식하구 있오욤~

아, 음...정식 저염식보단 이게 나은지도 모릅니다. 진짜 저염식하다가 병원에 실려갈 수도 있으니 잘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그래소 요즘 프로미스팀 연계 운동을 하면서 건강한 돼지로 포텐이 폭발하구 있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21.21
ETH 2622.3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