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RT(스팀잇 리플 톡) 개발 & 일기 6 - 팔로우 관심도.. !!!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ㅎㅎㅎㅎㅎ어디서 많이본 얼굴이 아시나요님 포스팅에 뜨네요 ㅎㅎ?
오해겠죠 ㅎㅎㅎ??
ㅎㅎㅎㅎ

Sort:  

@ioioioioi 형 일로와보세요 ㅎㅎㅎ
이분께서 우리를 본인 포스팅의 재료로 썻습니닿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님께서는
https://steemit.com/kr-diary/@asinayo/srt-and-2
이걸 못보셨군요 오이님께서는 이미 보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런잔흑한 ㅎㅎㅎㅎㅎ 잊지않겠습니닿ㅎㅎ

ㅎㅎㅎㅎㅎㅎㅎ 기뻐하시는걸로 알겠습니다.

아 미리 언질을 안줬나보네요 ㅋㅋ
초상권사용으로 신나요님이 보상의 10%씩 떼어주신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헐? 그렇다면 허합니다. ㅎㅎ

속이 허하신가요? 저녁드세요 ㅎㅎ

ㅎㅎㅎ 정말 오늘도 보고 갑니다.그쪽인성을ㅎㅎ

ㅋㅋㅋㅋㅋㅋ 둘이 케미 돋음 ㅋㅋ

ㅎㅎ 이분은 하이드라고 전 쉴드입니다.ㅎㅎ

ㅎㅎㅎ 매번 덕담 감사합니다.

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 오해라뇨 제 포스팅에는 멋진분들만 나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0248.53
ETH 3368.0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