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의도하지 않아도 글 자체가 소통이 되지요! 아 침프님. 제 지난 버지니아 울프 글에서 해당 책이 북이오에 있다면 인용하려고 했는데 검색으로는 없더라구요. 조만간 다른 책으로 시도해보겠습니다.

Gutenberg 에 울프 저서들이 별로 없네요. 찾아보니, Adelaide 라는 호주 대학의 이북 아카이브에 구텐베르크에 없는 책들이 많이 있어서(Virginia Woolf 포함), 조만간 해당 책들 모두 북이오에 올리겠습니다. 다 처리가 되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자책은 이런 입고 문제에서 참 편한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Adelaide 라이브러리 전자책 4000여권을 모두 변환하고, 몇가지 확인 및 세부 사항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일단 Woolf 의 책 한권을 먼저 보실 수 있도록 했는데, 혹시 문제가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고맙습니다. A Room of One’s Own

와, 감사합니다! 내일 피드백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이 이미 페이아웃이 아니라면 인용문 추가했을 텐데 아깝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504.00
ETH 2984.44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