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오랜만에 PC 조립

in #kr-diary6 years ago

강화유리 케이스는 여름에 자파현상 주의 하셔야 합니다.
쿨러는 발열과 온도 보시고 나중에 교체하셔도 됩니다.
다만 기본 쿨러는 버리시면 안 됩니다. A/S받으시려면 필요합니다.
이번 8세대 기가보드는 바이오스가 별로 맘에 안들더군요.
시피유 보조 전원은 끼우셨죠? 사진에는 아직 안 끼우셨네요.
그리고 램도 싱글채널로끼우신 거 같습니다.

Sort:  

아직 전원을 연결해보지 않았는데, 뭔가 잘못된 부분이 있는 것 같군요. 밤늦게 조립하려니까 제 정신이 아닙니다.ㅋㅋㅋ 일단 꿀잠을 자고, 아침에 다시 조립해야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D

네 내일 확인해 보시고 다시 손 보세요.
시피유 팬 전원선도 좀 신경 쓰이네요 ㅎㅎㅎ

일부러 더 신경쓰이게 만들면, 답답해서라도 찾아오실 것 같네요.ㅋㅋㅋ

그래서 원래 아는 사람한테는 컴퓨터 잘 안다고 말하면 안 됩니다.
어느새 컴퓨터 수리기사가 된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