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탁구!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학과 선배를 만나 탁구를 쳤습니다.
대학 다닐 때 한창 탁구를 같이 쳤던 형인데요. 그 당시에는 정말 너무 잘해서 게임도 되지 않을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나름대로 군대에서 심심할때 간간이 탁구를 쳤고, 어느 정도 잘 친다고 주변에서 인정도 받았습니다ㅎㅎㅎ

전역한 이후엔 탁구장에 갈 일도 탁구를 칠 친구도 없는지라 탁구를 칠 일이 아예 없어서 기대하고 갔습니다.

저녁으론 고기를 구워 먹고, 바로 탁구장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펜홀더, 형은 쉐이크핸드를 잡고 시작했습니다.

군대에서 칠 때는 제 채가 있어서 어느 정도 파워나 감이 있는 상황이었는데, 의외로 제3의 탁구채(?)로 치는 건 느낌이 크게 다르더군요.

처음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실력 어디 안가더군요 점차 익숙하게 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쳐보니 제가 더 잘친다고 할 수준은 아니지만 열 게임을 한다면 세 판 정도는 이길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여전히 잘치더군요..ㅎㅎ

치면서 탁구칠 사람이 없다고 토로하니 동아리 이야기를 해주더군요.

그 형이 딱 제 상황일 때, 전역한 직후 때의 이야기었는데 11월에 전역하고 탁구가 너무 치고 싶어서 학교에 동아리가 있나 찾아봤더니 있었답니다.

찾아서 가입하고싶다 했더니 당황하면서 11월이라 올 해는 활동이 사실상 끝났다고 내년에 와 달라고 했답니다. 내년에 바로 가입했다 하구요ㅎㅎ

저도 새 학기가 개강하면 동아리나 가입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ㅎ
놀고 나서 막차타고 오는 길에 적어 봤습니다!ㅎㅎ

탁구만 두시간 반 쳤는데 상당히 지치고 발이 아프군요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탁구... 은근 그거 힘들고 어렵더군요...ㅋㅋ

보기보다 체력 소모가 심하죠ㅎㅎ

군대에서 탁구 정말 많이 쳤는데 제대 후엔 한번도 쳐본적이 업네요.ㅎㅎ

제대하니까 같이 칠사람도 없고 일부러 치러 가기도 애매하더라구요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3 which ranks you at #37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8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중학생 때 다니던 학원에 탁구대가 있어서 정말 열심히 쳤었는데... 이젠 탁구채 잡는 법도 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취미가 있다는건 좋은거죠~

뭐든지 안하면 까먹죠ㅠㅠ 탁구라는 취미는 있는데 같이 칠사람이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ㅠㅠ

나이들면 탁구가 제일 만만한 운동입니다.

흠 그러려나요ㅎㅎ 확실히 다른 스포츠에 비해 몸을 덜 움직이고도 즐길 수 있긴 한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10.52
ETH 2627.33
USDT 1.00
SBD 2.76